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룬의영광] 같이 어둠가셨던분들께 죄송합니다

아이콘 채율
댓글: 11 개
조회: 988
추천: 2
2014-02-19 15:29:55

 

제가 사제인데도 불구하고 흉포한 푸른 귀걸이를 먹었습니다.

그저 변명 같으시겠지만

업데이트하고 복귀한지 이튿날째 되는 날이라서 악세에 대한 개념이 충분하지 못했습니다.

 

해적수로때처럼 통일되어 있는줄 알았고

붉은이 딜러님들것 푸른이 힐러의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그저 미리 알지 못한 제 불찰입니다.

악세사리가 붉은 푸른 투사 이렇게 세가지로 알고 있었는데 클래스마다 여기에도 붙는거더군요..

 

아 푸른이구나 굴려야지 하고 굴렸는데 사제님 대박이시네 라고 하실때 깜짝 놀라서 그제서야 잘못됐음을 알았습니다...

돌려드리고 싶어 몇번을 쳐다보아도 당연히 획귀라 돌려드릴수도 없고... 바로 절 차단하신다 하여 당황한채로 얼어있는바람에 사과를 못드렸습니다. 파티가 해체될때까지 얼어있었어요 죄송합니다.

 

 

나가자마자 길드분께 물어보니 딜러분 꺼라고 하시더군요 ㅠㅠ 흉포한.... 이게 붙어있어서 그런거지 그제서야 알았습니다. 전 그저 악세에 장비처럼 클래스가 나뉘어 흉포한 단단한 이런말들이 붙어있는줄 모르고 전부 흉포한인줄 알았던거죠 '화려하게 빛나는'과 같은 수식어마냥... 그냥 남이 먹는게 싫어서, 혹은 무조건 내가 가지고보자라는 심보는 정말 아니었습니다.

 

스샷과 같이 절 바로 차단하신다고 하여 차단하셨을것 같아 차단하지 않으신 파티원 분들이라도 보셨으면하여 여러번 전체창으로 사과 말씀 드렸는데 보셨을거라 생각하며 넘기는건 아닌것 같아 스샷을 부랴부랴 찍어 사과글 올립니다. 잘 안나올지도 모르는 악세사리를 힐러가 홀라당 먹어버렸으니...매너주사위는 당연하고 지켜지지 않으면 안 될 민감한 것인데.. 분개하실 심정을 달랠순 없겠지만.. 여기에나마 이렇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Lv30 채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