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룬의영광] 아룬섭 쟁유저들에게 고함

향기로운추억
댓글: 18 개
조회: 1858
추천: 15
2015-03-04 20:13:44
현재 대형 쟁길드 어뷰징에대한 심각성에 정의감이라기 보다 한심하고 개탄스러워 글을 쓴다..

아무리 온라인상의 겜이지만 현재 창공요새 칩어뷰징에 대한 심각성은 날로 심하여 대표길드 더베스트 대하여 한마디 하련다. 대체 쟁길드란게 무엇인가? 진정한 패기있고 멋을 아는 쟁길드가 남아 있기는 한건가?
아룬 대표 쟁길드 더베스트를 보면 무슨 정치의 한장면을 연상케하는 진짜 개 쓰레기라고 바케는 이해가 안된다.
예전 닌자검 방송중에 악신 과 닌자검님 대화중에 더베길마 빛전사가 하는말
- 야 우리 이번에 창공 6개 먹을거야 아수라하나주고- 타등등 이런 개 쓰레기 짓을 떳떳하게 대놓코 방송중에 이야기하는
작태를 보면 한심한 생각과 분노를 느낀다 일반 대형 쟁길드는 아니더라도 중소 또는 소규모 학살자를 신청하고 한 리그를 즐기는 길드는 대체 뭐가 되는건가? 소박하게 우리도 열심히 해서 한번 3등급이라도 해봐야지 하는 순박한 전장 전문 중소쟁길드들 빛전사 이런 인간땜에 오늘날 쟁길드 다운 쟁길드는 죄다 사라지고 정치판 보듯이 듣도보도 못한 길드가 지들끼리 칩교환을 하는것을 보면서 분노를 아니할수 없다..

과연 아룬썹 쟁쟁하던 쟁길드는 다 어디간건가 ?

빛전사의 간교한 수작에 말려 없어진 클로킹 메탈등등 사실 메탈이야 기존 문제들이 많았으니 그러타 치자 클로킹 제거한거보면 이미 사사계에도 올라왓지만 가관이다. 경쟁길드를 제거하기위해 첩첩이 꽃뱀을 심어놓코 이게 진짜 대표 쟁길드라고 할수나 잇는거냐. 사람들이 기억하는 쟁길드는 이제 그년들 바케 없다 .
이샤라 시절 패기잇고 나름 멋을 아는 쟁길드 우리가 최고다 다덤비던 죽던 칸스앞에서의 외침은 다 어디로 간거냐
그년들 시절 무슨 그년들이 어뷰져로 유명해진거냐 그나마 쟁길드라고 내생각에 기억된는거는 그년들뿐 과연 순수하게 열정을 가지고 쟁길드라고 할만한 길드가 잇더냐.. 빛전사의 정치놀음에 희생양들뿐 이거 더베 이대로 나두면 안된다.
그나마 야당이라고 할수있는 보람상조 이유불문도 있지만 이런 쓰래기같은 정치판을 종식시키던가 새로운 영웅이 나와야한다. 니들이 진짜 더베가 싫타면 갈아 어퍼버리고 새판을 짜던 진정한 쟁길드가 나오길 빈다.
가끔 사람들 이야기 하는거 보면 그년들의 향수를 느낄수 잇다. 과연 그만한 쟁길드가 지금 현재 있었더냐. 난 그년들 출신도 아니고 상관도 없다마는 그래도 그당시는 그런 순수한 아마추어 정신은 살아 있었다.
괜히 인장이나 내가 왕년에 그년들 이였다고 깝치지말고 정말 순수한 아마추어 정신으로 무장한 진정한 쟁길드가 나오길 바란다..

Lv3 향기로운추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