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룬의영광] 네임드 막피건이 사사게 올라와서 2달전 네임드 접게 된 계기 올려봅니다.

아이콘 처묵쳐묵
댓글: 87 개
조회: 5933
추천: 30
2015-07-07 23:22:04

최근 들어서 네임드에 관한 막피가 올라와서 제가 네임드 적게 된 계기에 관해서 올려봅니다.

 

 약 2달전 입니다. 당시 아룬지역 네임드 공대팟과 사랴지역 네임드 공대팟이 나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상황이라

 

네임드 업적을 하시는 분들도 서로 의견이 많이 갈리는 상황이였죠. 의견이 갈리게된 주 이유중 하나가 일부 얌체족(네임

 

드 정찰도 안하고 인던만 도시는분이 네임드 잡고 다시 인던가는 분들)과 대리출석(네임드가 나오면 다른사람이 2클라로

 

 네임드 먹고 접속종료) 때문에 의견이 많이 갈렸습니다.

 

저와 불멸의혼님 미카야님은 얌체족이나 대리출석은 하지 말자는 쪽이였고 설향님, 절정깜찍님, 아체님, 딜하는석님 등

 

지인들 부르거나 네임드 나올때 서로 접속해

 

주시는 분들은 상관없다는 쪽이였습니다. 네임드 업적 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나는 죽도록 고생하는데 다른사람은 아는

 

사람이 많다는 이유로 노력도 없이 결과만 얻어가는 분들 눈살이 찌푸려집니다. 대부분 말은 안하지만 좋아할 수는 없죠.

 

그래서 네임드 하시는 분들끼리 의견을 조율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얌체족 부르지 않고 대리출석은 하지 않는다. 그리

 

고 네임드 보시다 인던이나 잠시 잠수하시는 분들을 위해 5분은 기다려 주자고 의견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뉴엘레논 후즈라트 자리에서 약간의 언쟁아닌 언쟁이 있었고 그 뒤는 보시는거와 같습니다.

 

뉴엘레논 말카두스가 나왔을때 엿이란 분이 몹 스틸을 하고 전쟁을 선포합니다.

 

그때는 솔플 선언인줄 알고 그러려니 하면서 넘어갔습니다만 10분도 되지 않아서 다른 네임드 자리에서 막피를 합니다.

 

 

 

저와 언쟁이 있었던 황태후님을 주축으로 엿님, JICO님이 막피를 시작하시더군요.

 

 

네임드 공대에서 대리출석을 하지 말자고 주장했던 분들만 골라서 죽이시더군요.

  

 

자리를 옮겨서 퀘스켈렌 자리에서 막피를 합니다.

 

악명이 200이 넘어가죠..

 

 

악명....

 

 

그와중에 대리출석을 하자는 의견을 냈던 분들은 막피 당하긴 커녕 구경하러 오시더군요....

 

막피를 하셨던 분들은 샤라남부보다 아룬공대를 주로 뛰던 분들이며, 규정을 정할 당시에 계시지 않았던 분들입니다.

 

막피를 하였던 황태후님은 막피를 할 당시에 뜬금없이 멜로디길드에서 탈을 한 상태였고,

 

엿님은 막피를 한 이후 멜로디 길드에 가입을 하였는데 무슨 의도로 막피를 하였는지 의문입니다.

 

결국은 3시간이 넘도록 막피를 당하고 네임드에 진절머리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추가글

 

네임드가 나온거도 아니고 3시간 동안 이유없이 쫒아 와서 죽인거 뿐입니다.

Lv73 처묵쳐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