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룬의영광] 경매사 입니다.. 요즘 저에 대한 안좋은 소문을 퍼트리고 다니는..

강철의탱킹
댓글: 47 개
조회: 2266
추천: 2
2015-12-13 21:24:56

요 몇일 계속해서 저에 대한 억측과 안좋은 소문을 악의적으로 퍼트리고 다니는 분이 계시는데... 여기서 말씀 드리지만, 저는 장사꾼이지, 사기꾼은 아닙니다. 저와 많은 분들이 거래해 왔고, 저로인해 사기당한분은 한분도 없습니다 앞으로도 사기칠 마음은 눈꼽만큼도 가지고 있질 않습니다.

 

 

근데 요 근래 어떤 한분이 사기꾼이란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다니십니다. 저한테 왜 이러지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어느날 뜬금없이 시작됬습니다. 처음엔 벨릭에서 벨릭접수 라는 아이디로 제가 사기꾼이라는 글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처음엔 똑같은 방법으로 대응을 했지만, 다른분들에게 너무 반감을 사는것 같아, 그 뒤로 그냥 무시로 일관해 왔습니다.

 

헌데 그자의 행동이 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벤 자게에 경매사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거 보고 살짝 소름이 돋았습니다... 이사람 정말 뭘까...

(글 링크: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36&l=540663)

 

 

위에 글 제목에 언급된 뷔렌님이랑 덕교님 그리고 급쳐템팜삼님(?)을 저라고 해놓고 0빼기 사기꾼이란 뉘앙스의 글로 써놓으신걸 보실수 있을 겁니다.

 

아룬에서 솔직히 뷔렌님은 전체창에서 자주 뵜었습니다. 근데 급쳐템팜삼님? 처음 보는 아이디들입니다.

 

(덕교님 본인은 전혀 연관이 없다는 말을 전해들었습니다. 다들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왜 저 사람들을 저와 결부 시켜 놨는지는 알수 없지만, 제 예상으로는... 예전에 저분들이 사기전적이 있지 않았을까..그래서 나와 결부 시켜서 결국 경매사는 사기꾼이라고 알리려고 저래 놓지 않았나 싶습니다.

 

위 링크를 타고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퐁당이란 아이디와, 팬티속괴물이란 아디로 저를 매도하는 댓글이 달려 있을겁니다. 팬티님은 자기돈 50억을 먹고 날랐다고 댓글을 다셨고...퐁당님은 제가 무슨 사기치는걸 옆에서 봤다는 식의 댓글을 달아 놨습니다... 근데 제가 보기엔 한사람이 단 댓글로 보입니다...

 

 

일단 팬티님

 

제가 님의 돈 50억을 사기 치셨다고 하셨는데...그럼 50억 거래한 거래내역이 남게 됩니다. 반드시...

 

보니깐 인벤랩이 58랩이나 되시는데, 그럼 50억 사기 당하셨으니 사사게엔 글을 올리셨겠죠? 올린 글은 어디 있으며.

 

거래내역 스샷은 또 어디 있는지 저도 한번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퐁당님 뭘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언제 어디서 제가 어떤사기를 쳤는지, 상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는 두개지만, 제 추측으로는 분명 한사람이 쓴 글이라 예상되며.. 위 글작성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그자가 저를 사기꾼으로 매도 하기 시작하면서 어떤 한 사람에게서 입에 담기 힘든 귓말들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위 스샷은 일부에 불과 합니다..

 

모두 한사람 소행이며... 제 추측으론 저를 매도 하는 글도 이 사람이 올리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까지 하면서 저를 매도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도대체.

 

 

그리고

지금까지 제가 봐온 아이디 목록입니다

 

반역자
개씨발놈들아
자치기
궁수좋아
도토리키재기
여럿이
뒤뿍
특수강간
히리프
밀자
벨릭접수

l어글종결자l

방어좋아

오지마킥

채택

독재자

 

위 아디 말고도 더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 제가 기억나는 아디는 이게 전부입니다.

 

 

그리고 방금 아룬섭에서 특수강간이라는 아디로 경매사 150억사기꾼이라고 전체창에 글 올릴때 제에게 온 귓말입니다.

 

 

 

위 스샷에도 그렇지만 저는 무시로 일관했습니다.

 

 

 

위 소행이 모두 한사람이 소행이라는게 제 추측이며, 아마 틀리지 않을 겁니다..

 

 

왠만하면 이런글 올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저자의 행동이 도를 넘어서서 이렇게 몇자 적었습니다.

 

 

혹시나 저자가 이글을 본다면...

 

당신이 주장하는 사기라는것에 대해 여기서 얘기 해보죠. 하나하나 따져가며... 저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지만, 저는 장사꾼은 맞지만, 사기꾼은 아닙니다.

 

 

그리고 재창에 장사글이 도배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앞으로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파티모집글에는 매입글 올리는 일 앞으로 없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36&l=541104

 

 자게에 올린 같은 글입니다 댓글 보실분은 보세요

 

Lv4 강철의탱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