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벨릭의은총] 소중한사람들

코드네임주
댓글: 2 개
조회: 1730
2016-07-31 02:10:06


전 '소중한사람들' 길드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길드를 만든지(혹은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저를 필요 없다고 버리고 하시는 말씀이 인던을 자주 안돌아서 길드에서 그냥 나가라고 하네요..
피곤하면 인던을 못 돌 수도 있습니다. 그걸 이해를 못해주시네요..
그리고 그전에 전 '티그리스'란 길드에 있었습니다.
그 길마가 '티그리스'길드 말고 다른 길드를 만들었습니다.
그 길드명은 '소중한사람들' 이란 길드입니다.
원래 '소중한사람들' 전 길마가 청량한맥주 입니다.(티그리스0709 -> 이츠 로 변경함. 변경한지는 얼마 안되었음. 친추해보면 없다고 나옴)
<<여기서 의문은 청량한맥주는 그럼 누구냐.. 티그리스0709 = 이츠 = 청량한맥주 라는거냐..>>
그리고 지금 '소중한사람들' 길마 아이디는 미운다섯살 이라는 사람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제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소중한사람들' 길마를 바꾸고 나서 뒤에서 길드 운영을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아마도 부길마 정도로 자신의 직급을 설정해서 직접적인 운영은 아니지만 뒤에서 조종을 하는 방식으로 길드 운영을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제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이유는 어떻게 하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 제가 이러한 (티그리스가 길드를 뒤에서 조종하고있다.) 생각을 하고 있는 이유는 현 길드 상황이 이 이유가 아니라면 납득이 되지 않아서 입니다. (필자 주석)
이것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믿든 말든 개인 차니까 제 생각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그리고 '소중한사람들' 길드 전 길마 본케 및 부케 닉네임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변경 전 본케 : 티그리스0709 -> 변경 후 본케 : 이츠
부케 명단 : 불꽃포포리 / 청량한맥주 / 티그쿠라
위에 있는 게 '티그리스' 및 '소중한사람들' 길드 전 길마 본케 및 부케 닉네임 입니다.
아마도 '티그리스' 길마를 싫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본케 및 부케 닉네임 참고 바랍니다.
증거 사진은 제가 인벤 레벨이 부족해서 이미지 첨부를 못합니다. 사진은 다 찍어 놨습니다.
그리고 '티그리스' 및 '소중한사람들' 전 길마는 인던을 가기 싫은데 억지로 가게 만드는 장본인 입니다.
간혹 듀상 숙 파티원 구하는 파티 중 청량한맥주가 있다면 그놈이 티그리스0709=이츠 입니다.

사진이 없기 때문에 파밍글로 오해될 소지가 있으나, 인벤레벨이 부족하기 때문에 업로드가 불가하여 그런 것으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 글이 진실인지 혹은 거짓인지는 개개인이 판단한 일입니다. 제가 적은 이 글은 절대 과장된게 아닙니다.
제가 "진실을 적은 글 입니다." 라고 말해봤자 다른 분들 눈에는 제가 얘기를 지어내는 사람으로만 보일겁니다.
하지만 이 글을 믿던지 말던지는 앞서 말했듯이 개개인이 판단할 일이기 때문에 전 변명하지 않겠습니다.
전 팩트로만 적은 것이고 절대 과장하지 않은 채 있는 사실 그대로 작성한 것이기 때문에 맹세함에 있어 부끄럽지 않습니다.
물론 전 여러분의 판단도 존중합니다. 저에게 "증거 있나용?" 혹은 "과장해서 적은거 아닌가용?" 라고 말씀 하실 수 있습니다.
단지 제가 드릴 말씀은 이 글은 과장도 거짓도 아닌 있는 사실 그대로 적은 글이라는 것만큼은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티그리스' 및 '소중한사람들' 전 길마가 현재도 길드원들은 강제로 인던 뺑뺑이 돌릴지도 모릅니다.
다른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전 지금도 똑같은 방식으로 하고 있다고 봅니다.
'소중한사람들' 길드를 만들어서 인던을 강제로 돌리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친했던 사람들을 쓰레기로 생각하고 길드에서 나가라 말하는 것도 아니라고 봅니다.
필요 없다고 해서 친분있던 사람들을 버리는 것이 과연 옳은 행동일까요?
인던도 피곤하면 못 돌 수 있다고 봅니다. 사람은 게임(온라인)이 전부가 아닙니다. 사회(오프라인)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만약 제가 접속률과 매너가 안좋아서 길드에서 나가라고 하는거라면 전 할수 없이 "네 알겠습니다." 라고 말하겠지만 (할수없지가 아니고 걍 나가야지)
그게 아니라 인던을 자조 못돈다고 길드에서 나가라고 하는 것은 진짜 개념이 없다고 봅니다.
길드원을 필요 있을 때 쓰고 필요 없으면 버리는 것이 길마의 행동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 사람이 문제가 있으면 길드에서 나가라고 하는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그런 이유도 아닌 고작 웃어 넘어갈 수 있는 일로 "너 필요 없어" 라고 말하는 것은 진짜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전 그 전에 길마님을 믿고 있었습니다.
근데 '소중한사람들' 길드를 만들고 나서 배신을 하는 사람은 길마 자격이 없다고 봅니다.
다른사람들도 언젠가 저와 같은 피해를 받게 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생각 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티그리스(소중한사람들)길마가 우편으로 온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경혐님의 증거 자료는 따로 올리겠습니다

Lv17 코드네임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