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테라를 소소하게 즐기고 있는 아룬서버 집나간개념 입니다.
이번에 시스누 이벤트를 하고있었는데 어떤 권술사분이 제가 잡던걸 스틸을 하더니
길드쟁으로 번지는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어주시네요 ㅎㅎ
길드는 LoveNRespect, 냥이냥이 (부캐길드)
인게임 닉은 권술사 엄지, 검투사 로니
인벤 닉은 앤젤 (현제 70레벨. 2016년 5월 12일경 '로니o' 에서 '앤젤' 로 닉변)
2014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비매너질, 패드립, 욕설로 사사게에 다수 올라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봤을지 상상도 안되네요...
--------------------------------------
상황 :
9월 15일 오후9시30분경
시스누 이벤트 도중 '엄지'라는 권술사가 제가 치던 시스누를 난돌로 가져가서 스틸함.
처음 당해보는 상황에 어이가없어서 '인성보소 ㅋㅋ' 하고 말을 했더니 '쟁걸어드림?' 으로 돌아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깝치지마'라고 했더니 바로 길드쟁 거네요.
쟁이라는걸 처음 해봤는데 저희 길드원 몇명 모여있으니까 이동책으로 도망만 다니고 재미는 없었네요.
(수정) 더욱 자세한 상황설명을 맨 밑에 추가로 적었습니다.
---------------------------------------
참고로 저희길드는 쟁이라는거 자체를 해본적이 없고 대부분이 라이트 유저라 쟁에 관심조차 없었습니다.
이분과 했던 모든 대화를 올립니다.
시스누 잡고있던 저를 처음으로 죽였을때 방방 뛰고 난리났더라고요 ㅋㅋ
마지막으로 길드쟁이라는걸 처음해봐서 신난 우리 길드원들 채팅으로 마무리...
추석에 겜하니까 재밌는 일도 일어나네요 ㅋㅋ
(수정)
시스누 잡다가 남이 잡던걸 치게되는 상황은 종종 있기 마련이죠.
대부분 로딩이 느려서 남이 먼저 치고있던걸 몰랐던 상황이잖아요?
저도 실수로 한두대 친적도 있고 제가 치던걸 건드렸던 사람이 한두명인거도 아닙니다.
고의로 스틸당한적은 한번도 없어서 서로 좋게좋게 한두마디 주고받고 웃으며 넘어갔었죠.
그런데 제가 위에 사진처럼 '인성보소 ㅋㅋ'라고 한 것은 권술사 엄지가 제가 잡고있던걸 고의로 가져가서 잡았기 때문입니다.
이걸 확신하는 이유는 보통 어느정도 거리 가까이 오면 아무리 로딩이 느려도 시스누가 맞고있다는걸 알거나 다른 캐릭터가 보일수밖에 없는데 바로 코앞까지 와놓고 난폭한 돌진으로 저~멀리 가져가는 행동 때문입니다.
스틸당할 당시 영상이 없어서 이렇게 글로밖에 설명할수가 없는데 사사게 올린다고 말하기도 했고,
오래전부터 인벤 사사게에 수시로 올라오신 분인데다가 인벤을 계속 해오신 분인거 같으니 사실이 아니라면 태클걸지 않을까 싶네요.
사사게 검색해보니 무려 2014년 부터 비매너 행위를 해온 유저였습니다. ㄷㄷ
권술사 '엄지'와 검투사 '로니'가 동일인물로 보이는데 2014년부터 패드립, 욕설, 비매너로 사사게에 계속 올라왔었네요.
심지어 그때부터 LoveNRespect 길드...ㄷㄷ;
그리고 뎃글에 '깝치지마'라고 말한게 먼저 욕한거라고 하셨는데 그건 그렇네요...
까불지마라는 뜻에서 한말인데 어이가 다 털려버린 상황이라서 시비조로 말한거 같습니다.
-> re. 지 아닌척하고 지한테 실드를 치다니... 극혐이로세...
=========================================
내용추가
9월 16일 오전11시경
오늘 들어가보니 아침부터 참 분주하게도 저희 길드원분들을 죽이셧더라고요...
이르카에서 죽치고있다가 무방비상태인 저희 길드원분들을 어찌나 죽였던지 40킬이 넘어갔습니다.
하도 귀찮게 하길래 그냥 항복하고 차단하자는 의견이 많아서 항복을 하게 되었는데요,
항복하자마자 귓이 오더니 다른 길드로 또 쟁을 선포하네요.
오늘 이분과 했었던 모든 대화내용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