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의 장점 중에는 캐릭터의 비쥬얼과 모션<스킬을 사용했을때의 동작>의 우수성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중에서 포포리는 캐릭터 산업이나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상당한 부가 가치를 일으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는 상품입니다.
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에는 텔레토비, 피카츄, 뽀로로, snoopy, kitty가 있습니다.
해당 캐릭터들은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부가가치를 일으킨 캐릭터 상품입니다.
이들 캐릭터의 외형적인 공톰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배가 뽈록 튀어나왔고 신체구조가 가분수인 즉 머리가 큰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영아나 유아 시기의 신체구조와 비슷한 장점이 있어서 어린이들에게는 자신과 닮은 외모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20~40대의 학부모들에게는 아기에대한 기억과 매력을 준것이죠
세계적으로 히트한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포포리 캐릭터도 그러한 매력적인 요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포포리 캐릭터는 위들 캐릭터보다 한단계 더 나아가서 다양한 동물들의 변형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텔레토비, 피카츄, 뽀로로는 캐릭터만으로 히트한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스토리를 갖은 애니메이션이 히트하면서 캐릭터 산업도 부가가치를 얻은것이지요
이러한 점을 봤을때 어떤 산업 시장에서<애니매이션, 어린이 영어 학습 시장 기타등등> 어떻게 접목시키느냐에 따라서 포포리 캐릭터는 부가적인 가치를 발생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유아, 어린이 영어 학습시장은 워낙에 커져서 동화책, 애니메이션 시장도 지금은 상당히 커졌습니다.
제가 전에 기사를 봤을때는 테라의 캐릭터는 일본에서 매우 유명한 애니메이션 작가가 기획하고 완성했다고 읽은적이 있는데 만약 캐릭터에 대한 저작권이나 소유권을 블루홀에서 완전히 가지고 있다면 잠재적인 자산 가치가 있는 캐릭터를 블루홀에서 보유하고 있는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쉽게 접근하는 방법은 유명 애니메이션 회사인 드림웍스나 픽사 디즈니쪽에 포포리의 모션 플래쉬를 제출해서 오디션을 제안해 보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어느 정도 반응이 있다면 단편 애니메이션 출연만의 개런티 계약을 할 수 있는 것이고요
아니면 말구요
그러나 그쪽회사에서도 애니메이션이 흥행하려면 스토리도 좋아야하지만 캐릭터의 비쥬얼도 필수요소라는 점을 인지하기 때문에 포포리의 모션을 봤을때는 가능성도 있을것 같습니다.
당연히 T-캣을 질러서 황금비율 포포리로 오디션을 봐야 긋죠? ㅎ
대신에 캐릭터의 비쥬얼과 포포리라는 이름을 절대로 변형해서는 안된다는 점을 반드시 명시하고요 위조 모방에대한 예방도 제안 절차가운데 안전장치를 해놓고요
영업이란것이 10%가능성도 시도해 보는 것이잖아요?
만약 성사 된다면 북미 시장과 글로벌 시장에서 테라 게임을 홍보할수 있는 징검다리가 될수도 있고요
만약에 영화출연이 성사된다면 캐릭터 시장에서 부가가치를 꾀할수도 있고요
쿠마스나 엘린도 해당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