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신문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검탱 상향안 생각해봄

T칩
댓글: 2 개
조회: 136
2014-10-12 03:47:56
1.회피탱으로의 회귀

창기와의 차별성이 제일

중요하다는 점을 채용해서

회피와 가드를 적절히 섞은 회피탱은 어떤가함

이경우 가드나 회피 둘중 하나만으론 탱킹을 못하고

두개를 혼용해야만

탱이 가능하도록 설계해야함

그리고 강철검투 전용으로

반찌에 상응하는 정도의

회피후 반격기 줘서

회피로서의 메리트를 확실히 줘야함

내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구도는

창기가 방막후 반찌라면

검탱은 단타공격은 바로 회피한다음 반격기

2타 공격은 1타는막고 2타는 회피후 반격기

이런 느낌이면 막기 쿨이 1초여도 무작정 큰 패널티까진

아니게 된다고 생각함

물론 스태미나의 개같은 부담을 생각해서

반격기가 스테미나 회복기로써의 입지도 있어야함

2.분노유발

솔직히 이건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음

분노와 다르면서 상응하는 메리트가 뭐가있는데 도대체?

이상한거 막줬다가는

초분 함부로 못키는 엘상같은데서

창기들이 박탈감 느껴진다고 할수도있잖아?

모르겠음 이건

그냥 분노를 삭제하던

분유를 주던

아니면 대갈빡 잘굴리는

배우신 분이 개쩌는 평등하고

혁신적인 스킬을 고안하던

3.어그로 킵 능력치 상승

사실 이 문제는 비단 검탱만의 문제가아님

검탱이 상향될 날이 온다면

탱 숨좀 트이게 전체적으로 상향 시켜주면 좋겠음

솔직히 어그로키핑만 해결되도

검탱 취직이 조금은 되지않을까싶음

대가리 좀 있으면 창기팟 초분으로

검탱에 비해 단축되는 인던시간보다

창기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다는걸 알테니 말이야

4.잡소리

지금 내가 위에 씨부린건 어디까지나 생각해본거임

내가 봐도 위에 말한것들 의문점은 산개해있음

1.반격기 쿨타임은 어느정도로 해야하나?

2.어그로 키핑이 쉬워지면

묵혀뒀던 창기들이 다시 시작해서

결과적으로 오히려 검탱은

취직길이 막힐수도 있지않나?

3.이론적으로만 막기회피 병용이지

저게 실질적으로 가능은 한가?

4.오히려 검탱이 인던 피비피 쿠마스등

모든 컨텐츠에서 오버밸런스가 되지는않나?

등등 이건 어디까지나

이렇게 계속 뭔가 의견이 나오다보면

언젠가는 타직업들도

납득할 만한 상향안이 나올까해서임

당장 이렇게 상향시켜 달란건 아님

Lv18 T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