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각연맹별 혜택을 동일화. 이유 전장길드 대부분은 카야도르 인던길드는 알레 그러니 연맹전이 흥하기 ㅈㄴ힘듬
초식vs육식이니까 초식이 몸사림 그리고 차라리
카야 알레 이런시스템보다 새롭게 연맹을 바꿨으면함
2.만렙 풀린다는 가정하에 65렙부터 렙업은 연맹지에서 퀘를 받을수 있게 그리고 70제 무기와 65제 무기성능차이를
둔칸과 하켄급으로 해줘서 65렙 과 70렙이 싸워도 큰차이 없게
그리고 만렙유저건 쪼렙이건 현존 하는65렙이하마을에선 연맹킬 불가.
그리고 지금 솔직히 버려진 필드들을 대규모로 삭제 연맹맵을 3개 가드정도 규모의 맵생성
3.정예연맹원 시스템변경
각연맹포인트시스템을 도입 포인트를 모울수록 등급업 그치만 그포인트로 아이템 구매도가능 대신 포인트 사용후 등급하락.정예 이런거에 목안메게
그리고 1킬당 3점이 좋을듯 그리고 고등급 유저를 잡을수록 포인트획득량증가
4.연맹전 혜택 미친상승
1.각성강화의 보석 각성강화를 무조건 성공하게 만듬 포인트 1천포+10만골 대신 각성강화를 이거로만 할수있게 변경 그러면 각성유저들도 줄어들것이고 템에 의한 격차가 확실히 줄어들듯 각성강화의 보석 쿨타임 3주
2.각종무기 완재품 판매
3.각종 보석 구매가능. 용돈벌이
4각종포션 투명 물약 투명감지와드
5.각종인던의 가호.이건 설명 드리자면 연맹전이 봐껴도 인던만 도시겠다는분들을 위해 그인던이 끝나거나 포기할때까지 그 인던입구에선 피케금지주문서 이런개념의 아이템
5.연맹 공성전 시스템 추가.
연맹지 중심부에 성을 하나 만들어서 그성을 먹은 연맹에게
해택과 보석.
공성전에 참여해 승리한 연맹 다이아 지급.기여도가 높을수록 다이아+착귀 교환가능 피브피템or피브이템 랜덤 지급.
공성전에 참여해 패배한 연맹 애메랄드 지급.기여도 높을수록 착귀 교환가능 피브피템 or피브이템 랜덤지급.
성먹은 연맹은 그성에서만 파는 전용 무기룩과 물론캐쉬...이런저런 특별템 판매
이정도면 활성화 되지않을까 싶음 다중클라 막고
추가!그리고 각성 시스템을 없앨순 없지만 아이템의 하향평준화 방안.
1.9강까진 그대로 그치만 명품후 강화는 연맹포인트로 명품강화 보석을 만들어 강화가능 각성강화의 보석과 같은 시스템 쿨타임 3일 가격 300포+5천골
그리고 불가능 하지만 인원수가 얼추 맞으면 연맹끼리만 인던 다닐수 있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