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신문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환탑 22층 근원딜 난이도 차이

아이콘 할아범
댓글: 17 개
조회: 532
추천: 1
2015-10-08 09:46:54
환탑 22층 진짜 원딜은 완전 꿀이고, 근딜은 뭐 같은 상황입니다.

근딜은 꼬리 공격, 원근폭, 18미터 등등 여러 패턴들 때문에 후방도 제대로 못잡고 회피기도 맘껏 못쓰는데 반해

원딜은 원근폭은 맞지도 않고, 측면에서 때려도 크리 들어가고, 18미터 패턴때도 딜넣을 수 있고,

제물 패턴때도 딜넣을 수 있고, 종합적으로 딜량 차이 너무 심합니다.


원딜에게도 패널티를 주던지, 

패널티 투성인 근딜에게도 특혜를 주던지 진짜 22층 근원딜 난이도 좀 동일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덧붙여 법사와 마공만 공왜, 전하역류 사용시 디버프 사라지는거,

타클도 회피기 사용시 디버프만 사라지게 하던가, 법마만 패널티 없는거 수정하세요.

보면 이점과 원딜 딜 잘나오는 것 때문에 많은 팟이 법,마만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건 좀 다른 이야기인데,

애시당초 원딜에게 측면크리를 줬으면 그만큼 기동력이나 생존기를 하향시키는게 맞는 거 아닙니까?

그도 아니면 근딜쪽의 기동력이나 생존기가 월등히 뛰어나던가.

요즘 보면 법사는 전직업 중 생존기 최강에, 그외 원딜도 왠만한 2단회피는 다 가능합니다.

도대체 근딜이 원딜에 비해 나은게 뭡니까?

Lv70 할아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