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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건의사항

벨릭드루와
조회: 210
2016-09-03 09:36:45
1.패치전 테스트서버 일주일 개방해주세요.
컨텐츠가 미리 개방되어 재미를 반감시키는 부작용이 있지만 버그로인하여 다수 유저들이 피해를보는사태와
잦은 임점 잦은수정 잦은 오류들을 미리 찾아내어 테스트서버를 운영할때와 운영하지않을때에는 유저들에게
게임을 서비스하는 질이 달라질것입니다. 물론 일주일을 개방하였지만 난이도는 어려울수록 도전의식이 강해질것입니다.

2. 철기장 아이템의 파밍경로 수정
과거 엘카라스호처럼 인던템or전시즌 각성무기로 현시즌 철기장을 제작토록해야 아이템 면접의 허들이 완화될것입니다.
철기장 하켄 시즌부터 인던보상상자와 쿠마스상자로 제작아이템을 파밍가능하도록 되면서 전장유저와 인던유저들의 성향은 극으로 갈라졌으며 테라의 본질적인 인던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는 작용이 생기게 됩니다.노력의 여하에따라 최종템을 파밍하는 순서적인게 필요하며 상자에서의 재료획득이 불가능해 짐으로서 인던활성화및 파밍의 노력도에 의하여 철기장 12강의 노각성임에도불구하고 아이템 면접의 허들이 자연히 낮아지며 인던템들의 활동도 많은 기대가 가능해집니다. 시즌이 시작됨과 동시에 하루면 시작된 시즌의 철기장 15강이 제작되는것은 인던템과 격차를 심하게 생기게 방치하는 것이며 파티의 성향이 현시즌 철기장 15강의 기준이 되기떄문에 인던템파밍유저들은 파티에 지원하는 격차가 심하게 차이나게 됩니다.

3.각성 15강 무기들의 사후조치
딱히 어떻게 하여야 한다 라고는 설명은 못하겠지만 게임의 대부분의 접었던 시절을 살펴보자면 최종템을 파밍후 게임을 떠났던 유저들이 많이 존재하므로 각성15강을하였던 구시즌 아이템을 교환할수있는 방편을 마련한다면 누구나 15강아이템에대한 미련도 없을것이고 차후 접었던 유저들도 보상을 받기위해 복귀하는 사례가 발생할수 있으므로 고려해볼만한 조치가 될것같습니다. 오버벨런스적인 보상은 하지않는다면 반감을 가지는 유저들도 줄어들 것입니다.

4.인던몬스터 재탕금지
유저들은 항상 인던이 생기면 기존에 보아왔던 몬스터로인하여 적응도 빨라지며 같은패턴에 신규패턴을 추가함으로
당황은하나 금방적응하게 됩니다. 난이도의 하양의 주범이며 과거 샨드라,오르카,엘카라스호,퀴르갈 같은 신규몬스터의
등장으로 색다름과 게임 나름의 묘미를 찾는곳에 집중이되며 많은유저들이 즐겨찾는 공간이 됩니다.
같은 스킬패턴을 쓰더라도 외형의 신비로움을 추가해주신다면 테라는 좋은 온라인 게임으로서 자리를 지킬것입니다.
배경에 비하여 몬스터의 퀄리티가 매우 부족한것으로도 언발란스한 테라 온라인입니다.

5.반영구적인 악세서리 평준화나 파밍의 난이도 상향
이것은 유저들에게 괴로움의 연속일수 있겠으나 힘들게 파밍한만큼 시간이 흘러도 귀중한 아이템이여야 하며
그 아이템을 착용후 시즌의 교체에 구애를 받지않는 성향의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테라의 특성상 시즌이 바뀌면 아이템도 바뀌는것이 정석이나 현재 아이템 성능 옵션이 동일하기때문에
공격성능과 공격증폭의 차이일뿐이며 아이템의 개성과 옵션이 복사+붙여넣기의 형식이기때문에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의 본질적인 성향은 이해하나 요즘같은 온라인게임이 힘든시기에
장수를하려면 과감히 기존의 방식에서 벋어나는 쇼킹한 업데이트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6.인스턴트 던전과 전장 PVE PVP 허들의 조정
예로들어 넥슨에서 서비스중인 서든어택을 비교하겠습니다.
단순 FPS 서든어택에서는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며 다양한 이벤트 손쉬운 참여 가벼운 즐길거리
나중에 망하는 업데이트가 대부분이지만 항상 새로운것을 내놓으며 서든어택 유저들의 발목을 붙잡는것을 볼수있습니다.
테라는 논타케팅 게임으로서 게임내의 모드 개발은 무궁무진할것 같으며 
테라안에서의 LOL형식의 대전도 유저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것입니다.
파밍후 그리고 파밍단계가 힘들지만 인던의 묘미와 재미 그리고 수익이 없어짐에도 게임내에서
지루한 반복퀘스트보단 유저의 재미를 찾아간다면 좋은게임이 될것같습니다.
테라온라인 게임 내에서 많은 모드와 형식게임을 개발한다면 지루한게임으로 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7.철기장재료와 과거 필드중형의 주요 핵심재료 드랍
샨드라 시절 중형을 잡아 카르곤의 갑각을 드랍하여 유저들의 거래를 활성화 시키고
온라인 게임이라면 기본적으로 가져야할 대박템이라는 명성을 이어갈것입니다. 굳이 철기장이 아니라도
버려지는 필드의 몬스터와 배경 그리고 많은 유저들이 필드에서 유연찬게 볼수있는 컨텐츠가 필요할 것입니다.

8.현재 시스템의 캐쉬아이템
가장 바람직하며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있는 형식입니다.
유지 하는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Lv53 벨릭드루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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