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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성물시스템] 엿맹이 흥할수 있는 아이디어

아이콘 무로미
댓글: 21 개
조회: 1293
2013-10-16 18:26:01
연맹이 재미있으려면

연맹에 소속감을 가질수 있을만한 뭔가의 당근이 필요한데

연맹은 그딴거 없음


있어도 몇몇 소수만 챙겨먹는 구조임

그것도 오래 자주한 사람들에게만 떨어지고 시간 없고, 짬내서 가끔가다가 하는 사람들에겐

얻을게 없는 그런 쓰래기 구조



여기서 난 에이카라는 게임의 컨텐츠를 가지고 와야된다고 봄


바로 성물 시스템


총 20개가 넘는성물

성혈 0000 : 경험치 3%증가

성검 0000 : 물리데미지 3%증가 (여기선 힘 3%증가)

성장 0000 : 마법데미지 3%증가 (여기선 뭐 스킬데미지 3%증가)

성순 0000 : 방어도 3%증가

성창 0000 : 스킬 쿨 3%감소


뭐 성물 옵션은 이동속도 기타 등등등 만들어놓고 각 맵 지역별바다 각 연맹의 성물을 비치시키는 곳을 마련

성물을 배치시키면 연맹원들에게 버프 즉시 발동 그리고 3~6시간동안 성물저장소에서 성물꺼내갈수 없음


그리고 성물을 꺼내갈 타이밍이 되면 알아서 공대가 짜여지고 각 연맹이 그 필드에 모여 개싸움을 시전

성물주자는 주요 스킬사용불가능하고 오직 달리기만 할수 있음 (말타기 불가)

성물주자가 성물을 들고 달리면 모든 공대가 성물주자를 살려야되고 죽으면 그자리에 성물드랍

상대편 연맹 공대는 성물주자를 죽여야되므로 길목차단 인원분배 및 전략전술이 강해짐


이렇게 뭔가 자기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떨어질만한 것이 되야 할만해지지


그리고 주둔지 개털려서 집정관 뒈지면 세금같은거 뺏어오게 하고 성물효과 못받게끔


이런거 대가리좀 살살굴려서 만들면 진짜 연맹맵 삭제시키고 서버좀 널널하게 돌리고

엿테늄 컨셉 삭제시켜도 될듯한데


진짜 24시간 스팩타클한 전쟁이 될것임..

Lv85 무로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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