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를 3년가까이 하면서 , 공치는것도 뒤로 미루고 , 술 마시는것도 줄일정도로
(게임이란 게임은 안해본것이 없는데 다른게임은 세달을 못넘김) 테라라는 게임에 애착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정말 요근래에 사태에 대해서는 참고 참았는데 도저히안되겠네요.
저는 연매출 60억 가량을 내고 있는 , 그래도 지역내에서는 잘 알려진 컴퓨터 업체 대표입니다.
고객 및 기업과의 마찰같은것을 대비해서 담당 변호사도 있습니다.
제가 그 변호사한테 물어봤더니 , 승소여부를 떠나서 고소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 비용을 떠나서 시간이 정말 오래 걸린다고 하네요 .
그래서 제딴에 테라홈페이지 약관 및 운영정책에 대한 글을 쭈욱 읽어봤습니다.
글을 읽어보니 테라(블루홀이겠죠!)쪽과 대면상담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우선 메일로 대면하고싶은데 어찌해야하냐고 테라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테라하시는
무료유저도 열받겠지만
저같은 vip 유저나 , pc방에서 하시는 분들~
저랑 같이 대면상담 갑시다.
가서 확실하게 따질건 따지고 유저들의 생각을 확실히 전했음 합니다.
다른건 몰라도 오시는분들에게 술은 확실히 쏘겠습니다.
저는 아룬의 영광 [컴온시스템] 입니다.
같이 가실분들 댓글 이나 겜내에서 쪽지 나 귓말주십시요.
참고로 제 전번은
010-5579-2420 입니다. (카톡 친구등록 해서 문자주셔도됩니다)
혹시 연락이 안되면
1666 - 2420 전화하셔서 컴온시스템 대표 바꿔달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글은 테라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약관 및 운영정책에 관한 글중 일부분입니다.
2. 회원의 권리와 의무
2.1 고객의 권리- 1) 고객은 게임 내 진정과 TERA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를 통한
고객센터 이메일문의, 전화상담 및 대면상담을 통해 TERA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문의를 포함하여 요청 및 건의를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상담 서비스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메일 문의] 상시 문의 가능, 담당자 내용 확인 후 회신 처리 [전화상담] 및 [대면상담]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전화번호 : 1588 - 3860 상담장소 : 경기도 분당구 정자동 25-1 킨스타워 610호 약도 : [바로가기]

지나가던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