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검사의 기본 맷집이 38 에서 50으로 증가됩니다. -> 경갑 캐릭의 각 맷집 궁수 76 / 무사 75 / 검투 78. 그러므로 맷집패널티를 없앤게 아니라 예전보다 맷집패널티를 조금 완화한 수준.
• 비검 가르기
- 재사용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변경됩니다.
- 기본 스킬 공격력이 100% 증가됩니다.
- 연계 사용 시 스킬 공격력 100% 증가 효과가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 평타를 억지로 쓸 필요가 없어짐. 좋은 패치
• 비검 내려치기
- 재사용 시간이 9초에서 6초로 변경됩니다.
- 집중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5 → 4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시간을 많이 줄였으나 기나긴 3타에 대한 의견은 받아들여지지 않음. 문장포인트 1 확보
• 비검 연타
- 스킬 공격력이 25% 증가됩니다.
-> 어디다 쓰라고 상향해줌?
• 비검 최후의 일격
- 투지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5 → 4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필살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6 → 4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문장포인트 3 확보. 긴 쿨타임에 대한 쿨감소의 의견은 받아들여지지 않음.
• 비검 휘두르기
투지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5 → 4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가르기] 소모 포인트가 4 → 3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 소모 포인트가 4 → 3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연계 투지의 문장 [비검 내려치기](고급) 소모 포인트가 3 → 2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변경됩니다.
-> 쿨감소, 보통 내려치기 연계문장만 쓰니 문장포인트 1 확보
• 암흑 채찍
- 타수 별 스킬 위력이 각각 10, 20, 30, 40% 증가됩니다.
-> 시전속도 늘려달랬더니 위력 늘리고 앉았네.
• 암흑 폭발
- 집중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4 → 3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신속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4 → 2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신속의 문장 시전 속도 17% 상승 효과가 25%로 변경됩니다.
- 정신의 문장(고급) 소모 포인트가 3 → 2, MP 감소량이 105 → 150으로 변경됩니다.
- 스킬 공격력이 20% 증가됩니다.
-> 약했던 암폭 좀 강해진 패치
• 어둠 강림
- 시간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5 → 3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문장포인트 2 확보
결론 : 괜찮아지긴 했는데 괜히 설레발 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