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검은 반드시 개편이 되어야하는 캐릭임.
현재 캐릭컨셉은 인술에게 넘어갔고 비검사 고유의 스킬셋 구조로 개편되면서 다이나믹하게 전투가 가능
1. 역포획 삭제
신규 - 회피기동
쿨타임 25초
전방 15m 낫을 던집니다. 대상이 없다면 땅에 꽂은다음 그자리로 이동합니다. 만약 대상이 있다면 쿨타임 10초 감소
및 대상으로 이동후 방향키를 눌러 원하는 방향으로 7m 이동합니다. (중형일경우 방향키 앞 누를시 후방 이동)
*현재 이동기 및 무적기가 필수가된 인던에서 메타에 맞게 스킬 조정. 후방 이동이 쉬워짐에 따라 딜로스 감소.
2. 반격 변경 (1.1v 수정)
쿨타임 14초
반격준비
어둠의 힘을 몸에 감싸 적을 반격할 준비를 합니다.사용 후 2초동안 모든 대미지와 상태이상을 무시하고 반격돌진이 활
성화 됩니다.
반격돌진
반격준비 성공시 4초간 스킬이 활성화되고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공격을 무시하고 전방을 향해 돌진하며 반격을 가합
니다 반격 돌진 중에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으며, 모든 해로운 이상상태에 면역이 됩니다.
3. 어둠강림
쿨타임 2분
어둠의 힘을 받아 낫을 자유변형후 근거리전투에 돌입합니다. 모든 스킬중 2타 이상은 단타 통합 후 모든 스킬과
스킬 사이 연계가 가능합니다. 사거리 또한 6m 이하로 짧아집니다.
*어둠강림의 쿨타임 감소 및 모든 스킬을 단타로 변경하여 어둠강림시 몹 패턴 꼬일시에도 최대한 데미지 보장.
4. 암흑폭발
데미지 50%상승 치명타 확률 50%상승
*비교적 긴 쿨타임에 치명 또한 매우 낮아서 효율이 가장 낮은 스킬. 데미지와 치명타를 확보하여 쓸만한 스킬로 변경
5. 운명의 칼날[패시브 스킬] (1.1v 신규)
7~10M에서 피해를 입힐시 치명타확률10%증가 데미지10%증가. 6M이하에서 피해를 입힐시 데미지 5%감소.
단 어둠강림 스킬 지속시간동안 패시브 스킬이 비활성화
*유일한 중거리 캐릭인 비검사의 특색에 맞게 중거리에서 데미지 입힐시 데미지 증가시킴. 운영난이도는 상승하나
그만큼 데미지 보상가치를 높임.
다음 버전때는 신규스킬을 한번 연구해보겟음. 검무광 다음 비검이 개편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