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인던보단 피빕을 자주하고 오래하규 즐겨하는 유저로서 하는생각을 써보았읍니다^^ 홀리몰리과카몰리쉣
[비검 강타]
마법 저항 무시 수치 증가 적용
-리밸런싱 목적인 자주 쓰지 않는 스킬의 사용 빈도수 향상
>>>ㅇㅈ
[위치 교환]
투사체 속도 향상
-투사체 가는 도중 대상 이동 리스크 감소
>>>ㅇㅈ
중형 제외 정예 몬스터에게 교환 적용 가능
-켈사이크 분신 등 검투 속박 판정과 동일하게 적용
[역포획]
사슬 던지는 모션 속도 향상
-시전 시 자리에 서서 모션 동안 피해 리스크 감소
>>>히트스캔으로 바꿔줘 차라리.. 투사체 캔슬 그만하고싶어욧!!생역포도 멋진역포로 변신하기를 비검 ㅎㅇㅌ
대상이 없을 경우 적중 최대 거리(18m) 앞으로 이동
-이탈기, 질주기가 없는 최악의 유틸성 개선에 좋은 활로
>>>이건 개인적으로 반대
이탈기 질주기 줄거면 새로주면좋겠음 역포를 저렇게바꾸면 너무애매한듯 ㅇㅅㅇ..
[비검 올려치기]
타격 대상 공중 띄워짐
-올려치기 스킬명에 맞는 타격 이펙트 부여
>>>에어본 절 대 금 지 해 에어본 금 지 금지 금 지 금 지
[비검 회전 칼날]
<근력의 문장> 과 상반된 위력감소-피흡증가 문장 생성
-다른 클래스 보다 현저히 적은 회피기에 따른 생존 능력 증가
>>>지금 위력증가 문장빼고쓰면 피흡10퍼차여 전이걸로 만족 ㅇㅇ
<조력의 문장> 생성
-공중에 뜬 대상 타격 시 피해 증가로 올려치기 스킬 연계
>>>위에 올려에어본이랑 마찬가지로 노쓸모라고 생각함
[어둠 강림]
즉시-발동, 후 모션 생략
-연계기 도중 사용 시 연계 활성화 끊김 방지
>>>ㅇㅈ
적용 대상 스킬들의 재사용 시간 10% 추가 감소
-힐러 클래스에 따라 다른 기존 딜싸이클의 획일화
>>>전 지금어강 만족 어강은 바라는거없음
근데 여긴 우리집마당이니까 하는말잉데 해주면 좋져^^갸꿀 홀리 쉣
69개방 스킬 약점 공격의 지속시간 35% 증가
-암막 너프로 인한 차선책 개방 스킬에 개방 메리트 부여
[어둠 숨기(암살:어둠 숨기)]
적용 타격 대상 확대
-플레이어, 구조물 타격 성공 시 암살 발동으로
PVP컨텐츠 에서도 활용방안 마련
단, 플레이어 타격 성공 시 증가하는 위력 감소
>>>이건 건드릴거면 진짜 이것저것 다 실험해보고 건드려야댐
각성초창기 1주 2주 지났을때 필드쟁에서 어숨쓰고 최일 15만 20만씩 텨졌음 그이후로 바로 칼질당하긴 했어도 저렇게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ㅈ같이 패치안해주면 좋겠어염 몇초 몇퍼 증가 이런식으로 하는게 가장나을고같아염
[비검 내려치기]
필살의 문장 변경
-치명타 유발 증가 > 치명타 발생 확률 증가
[비검 최후의 일격]
역회수>강화 최후의 일격 시 녹테늄 효과 적용
-일반 최후의 일격 시 녹테늄 효과 적용의 계승
[암흑 폭발]
역회수>강화 암흑 폭발 시 녹테늄 효과 적용
-일반 암흑 폭발 시 녹테늄 효과 적용의 계승
역회수>강화 암흑 폭발 시 경직, 다운 면역
-일반 암흑 폭발 시전 도중 효과 계승
>>>지금도 면역판정 받아영 너무 빨리써져서 안써지는것처럼 느껴지지만.. 받긴받음 판정시간을 늘려주던가 하는방향으로 가도될듯
[반격]
후 모션 취소 가능하게 변경
예)휘두르기-현재 사용 중인 모든 기술의 사후 모션을 취소시키고,
연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으나,
반격에는 적용되지 않고 있음.
반격판정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시 2초 동안 팔 벌리고 서있는 상황
>>>이거 ㅆㅇㅈ
[순간 도약]
집중의 문장 재사용 시간 감소 폭 증가
활력의 문장 소모 포인트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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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비화충(비검만 보면 인사박고 ㅎㅇㅌ하는 벌레)
로 였읍니다
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