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인술사: 연속공격
Ø 7번째 타격 데미지가 2배 상향됩니다.
n 인술사: 폭염술
Ø 폭염술 사용 시 캐릭터가 몬스터를 뚫고 지나가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Ø 1회 타격시, 타격횟수를 4타에서 3타로 줄이고, 타격횟수가 줄어든 만큼 마지막 타격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n 인술사: 검기술
Ø 검기술 이상상태 취소조건을 ‘1회 피격’에서, ‘최대 HP의 50%를 넘는 데미지를 입었을 때’로 변경하였습니다.
ü 최대 HP에는 장비 및 컨디션 등으로 인한 HP 증가량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Ø 검기술의 지속시간을 120초에서 3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n 인술사: 화염술
Ø 발사체가 이동하는 속도를 1.6배 상향하였습니다.
3. 문장
n 인술사 문장 소모 포인트가 변경됩니다.
등급 | 스킬 이름 | 이름 | 효과 | 소모 포인트 |
일반 | 표창 연사 | 조력의 문장 | 공중에 떠 있는 대상 타격 시 위력 40% 증가 | 3 -> 4 |
일반 | 표창 연사 | 집중의 문장 | 재사용 시간 15% 감소 | 3 -> 4 |
일반 | 쾌속 베기 | 투지의 문장 | 스킬 위력 20% 증가 | 4 -> 5 |
일반 | 쾌속 베기 | 집중의 문장 | 재사용 시간 20% 감소 | 4 -> 5 |
고급 | 표창 연사 | 조력의 문장 | 공중에 떠 있는 대상 타격 시 스킬 위력 60% 증가 | 4 -> 3 |
고급 | 화염탄 투척 | 집중의 문장 | 재사용 대기 시간 20% 감소 | 4 -> 3 |
고급 | 쾌속 베기 | 투지의 문장 | 스킬 위력 25% 증가 | 5 -> 4 |
고급 | 후방 이동술 | 집중의 문장 | 몬스터 타격 성공 시 50% 확률로 [이단 베기] 재사용 시간 초기화 | 4 -> 3 |
고급 | 폭염술 | 필살의 문장 | 치명타 발생 확률 2배 증가 | 5 -> 6 |
고급 | 돌려 베기 | 투지의 문장 | 스킬 위력 25% 증가 | 4 -> 3 |
고급 | 이단 베기 | 필살의 문장 | 치명타 발생 확률 2배 증가 | 5 -> 6 |
고급 | 수리검 펼치기 | 근성의 문장 | 타격 성공 시 마다 HP 5%씩 회복 | 3 -> 2 |
고급 | 쾌속 베기 | 집중의 문장 | 재사용 시간 25% 감소 | 5 -> 4 |
고급 | 회피 연막술 | 집중의 문장 | 재사용 시간 25% 감소 | 3 -> 2 |
고급 | 차크라 회복술 | 신속의 문장 | 사용시 10초간 [화염술], [폭염술] 시전시간 30%감소 | 2 -> 1 |
희귀 | 폭염술 | 필살의 문장 | 치명타 발생 확률 3배 증가 | 6 -> 5 |
희귀 | 이단 베기 | 필살의 문장 | 치명타 발생 확률 3배 증가 | 6 -> 5 |
ü 스킬
Ø 인술사의 화염술 스킬 사용 중 클라이언트 멈춤 현상 발생 시 스킬 시전이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Ø 인술사의 화염술 스킬 쿨타임이 확률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ü UI
Ø 인술사 변신술 상태에서 일부 유저간 메뉴 사용이 가능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ü 아이템
Ø 인술사가 ‘영예의 증표’ 장비와 ‘설국의’ 장비을 착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u 해당 아이템 인술사가 착용할 수 없어야 하나, 착용 가능한 장비로 구분되어 착용 시 무기 외형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