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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2.6.0 업데이트

아이콘 Oddse
댓글: 1 개
조회: 187
2024-05-07 11:32:08
미드 시즌 이벤트 모드: 터미널 어택!

새로운 5v5 공격 및 방어 모드가 이번 2.6.0 미드 시즌을 통해 출시됩니다! 상대방 팀과 공격 및 방어를 이어가며 승리하세요! 공격팀은 상대의 터미널에 암호 해독 키를 업로드하고, 방어팀은 모든 수단을 총동원하여 막아야 합니다. 터미널 어택에선 힐 및 부활이 제한되며, 단 한 개의 목숨을 걸고 승부해야 합니다. 최대 7 라운드를 진행하며, 더 많은 라운드를 이기는 팀이 승리합니다.

플레이어는 최대 100hp까지 체력을 회복할 수 있으며, 가젯은 재충전되지 않습니다.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라운드에 참여하세요. 터미널 어택은 SYSHorizon, 모나코 및 라스베거스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맵은 새로운 라운드가 진행되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물론 파괴된 상태로 말이죠. 

게임 모드만 있는것은 아닙니다!이벤트 기간 동안 계약을 완료하고 특별 코스메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신규 아이템들을 착용하고 악성 해킹 집단인 CNS와 사이버 보안 회사인 Vaiiya에 대한 당신의 응원을 보여주세요. 

안티치트에 대해:

저희는 현재 게임에서 일어나고 있는 각종 부정 행위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수의 숙련된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가, 보안 및 기계 학습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치트 방지를 위해 풀타임으로 일하고 있죠. 안티 치트 시스템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할 경우 치트 제작, 판매, 또는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정보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노력하고 있지 않다고 느낄 수 있죠. 

Easy-Anti Cheat는 당사의 기본 소프트웨어이며. 이는 노골적인 부정 행위에 대한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 Easy-Anti Cheat 뒤에는 난독화, 원격 측정, 하드웨어 작동 방식 등을 확인하는 소프트웨어 및 추가 방어선들이 존재합니다. 저희는 매주 자체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방어선에 더 많은 규칙을 추가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치트와의 싸움은 고양이와 쥐의 게임입니다. 저희가 무언가를 변경할 때마다 치트 제작자들은 적응하고, 저희가 전술을 바꾸면 그들은 이에 대응합니다. 

부정 행위자를 적발하면 위반 수준에 따라 7일 게임 사용 정지 또는 영구 정지 조치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부정 행위가 발견될 경우 영구 정지 조치됩니다.

또한, 글로벌 디스코드 서버에 동영상 신고 채널을 도입했으며, 한국 디스코드 서버에도 비슷한 서버를 도입하기 위해 검토중입니다. 이제 게임에서 부정 행위를 목격하면 이를 증거로 제출하고 해당 유저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의 치트 방지 시스템을 회피하는 유저들을 잡아내고, 유저들이 확실한 증거를 저희에게 제공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보고 시스템을 통해 저희 방어막을 회피하는 치트의 유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외에도 저희 팀이 새로운 치트 방지 기술과 방법들을 테스트 중입니다. 준비 되는 대로 게임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 도전에 결코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 자세한 패치노트를 확인해볼까요? 



밸런스 업데이트

가젯
바리케이드
바리케이드 크기가 20% 증가했습니다.

글리치 수류탄
이제 메시 실드와 돔 실드를 통과하도록 글리치 효과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전기충격기
전기충격기 발사체의 최대 이동 거리가 12m에서 16m로 늘어났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기절한 상태에서 주특기 및 가젯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기절한 상태에서 무기를 조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기절한 상태에서 앉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 노트: 현존하는 전기충격기의 효과가 너무 압도적이고,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가 너무 무기력하게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기절 효과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낮추고, 사물을 점프하고 뛰어넘는 행위를 차단하며 상호 작용을 방해합니다. 이는 기절한 플레이어를 약하게 만들지만 생존의 기회를 제공하죠.

마술 폭탄
마술 폭탄의 은폐 효과의 줄였으며, 이제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가 움직일 경우 더 잘 보입니다.

지도
모나코: 파워 시프트
플레이어가 옥상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빌라와 공원 사이의 이동 설정을 조정했습니다.
마지막 구간에서 더욱 명확한 전선을 제공하기 위해 숲 및 로얄 플라자 지역 주변의 스폰 지점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일부 잘림 문제를 수정하고 쇼핑 지구와 숲 사이의 도로를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플랫폼의 이동 경로를 조정했습니다.

주특기
은폐 장치 
은폐 효과를 줄였으며, 이제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가 움직일 경우 더 잘 보입니다.

무기
FCAR
무기 데미지가 25에서 22로 감소했습니다.
탄창 크기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범위에서 적용되는 감소 피해 배율이 50%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즉, 무기가 멀리 있는 타겟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줍니다. 
개발자 노트: 저희 데이터에 따르면 FCAR은 상급 플레이어에게는 매우 강력한 무기지만 신규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엔 어려운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통해 높은 실력을 보유한 유저에겐 무기의 힘을 일부 억제하는 동시에, 새로운 플레이어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콘텐츠 및 버그 수정
애니메이션
단검 및 검에 대한 새로운 소개 및 대기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빠른 근접 공격 중에 아이템을 교체하면 이제 빠른 근접 공격 애니메이션이 즉시 취소됩니다.
양손 아이템의 손 제스처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오디오
적 팀의 발소리의 우선순위를 높이고 감쇠 및 폐색을 조정하여 소리를 더 쉽게 들을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비물질화 및 재물질화 효과음의 음량을 조정했습니다.

배틀패스
패틀패스 끝에 두 장의 보너스 페이지를 추가했습니다.

캐릭터
토끼 의상의 털이 깜박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새 캐릭터를 생성할 때 기본 복장이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 자이로 설정

중요!
현재 이 패치에 포함된 일부 자이로 설정이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설정을 적용하기 앞서 자이로 탭에서 기본값을 초기화/복구 하시기 바랍니다.

자이로 조준 옵션을 설정 메뉴의 별도 탭으로 이동했습니다.
자이로 조준 컨트롤의 반응성과 정확성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자이로 방향" 설정에는 세 가지 모드가 존재합니다.
월드(신규) - 컨트롤러의 회전 움직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로컬 - 컨트롤러의 관점에서 로컬 움직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플레이어(이전 월드) -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컨트롤러의 회전 움직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자이로 수직 감도는 이제 수평 감도 비율을 기준으로 하지 않고 절대값으로 적용됩니다.
자이로 조준을 위한 전용 초점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시야의 변화에 ​​따라 감도를 조정하여 조준경이 장착된 무기의 정확도롤 높힙니다.
각 자이로 축을 개별적으로 반전시키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자이로 가속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컨트롤러가 더 빠르게 회전할수록 감도가 증가하여 작고 안정적인 변화를 유지하면서도 날카로운 턴이 가능합니다.
자이로로 활성화할 수 있는 새로운 '플릭 스틱' 메커니즘을 추가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시선 변경 스틱의 기능을 수정하여 어떤 방향으로도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 선택적 컨트롤러 바인딩을 추가했습니다.
수직 회전 재설정 ("플릭 스틱"으로 플레이할 때 필요)
자이로 조준 전환 (켜기/끄기)
자이로 조준 비활성화 (길게 누르기)

가젯
섬광탄
약한 섬광 효과가 강한 섬광 효과를 덮어쓸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본 코스메틱 옵션이 적용된 수류탄, 지뢰, C4에 때때로 무작위 코스메틱 아이템이 적용되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관중 모드인 플레이어가 지뢰를 발동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물건을 배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물건이 나타나지 않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타이머가 적용되지 않는 수류탄에 공중 폭발 효과를 나타내는 미리보기 라인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모드
파워 시프트
서울 맵을 추가했습니다.

그래픽
콘솔의 임시적/시간적 안티앨리어싱(Temporal Anti-Aliasing) 설정을 줄였습니다.

지도
일반
배치 가능한 점프 패드와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기 위해 일부 수풀의 벽을 조정했습니다.
집라인 케이블이 특정 물체와 교차될 때 올바르게 끊어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YS$HORIZON
일부 인테리어 색상의 강도를 줄였습니다.
개발자 노트: 채도를 높이는 모니터 및 그래픽 설정으로 인해 색상이 더욱 강렬하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조정하면 강도를 추가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공개 매치
이제 2명의 플레이어가 비공개 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비공개 매치의 로비 생성자가 매치 참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비공개 매치의 로비 생성자가 플레이어를 로비에서 추방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매치 화면의 UI를 일부 개선했습니다.
이제 비공개 매치에서 파워 시프트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랭크 토너먼트
랭크 토너먼트 참가 인원 규모를 48명에서 24명으로 줄였습니다.
개발자 노트: 이러한 변경 사항을 통해 이제 매치메이킹 속도가 빨라지고, 다양한 지역의 더 많은 플레이어가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실력 기반 매치메이킹의 품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합니다.
참가 인원이 축소됨에 따라 순위 토너먼트 횟수를 4라운드에서 3라운드로 줄였습니다.
눈에 보이는 리그 순위와 SBMM 등급의 동기화 속도를 향상했습니다.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개선했으며, 이제 자신과 더 비슷한 레벨의 리그 랭크를 보유한 플레이어와 매칭됩니다.
이제 리그 개요 화면에서 마지막으로 참가한 토너먼트의 랭크 변화를 보여주는 표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노트: 현재 랭크 토너먼트가 완료된 후 표시되는 화살표와 동일한 표시기이며, 경기 완료 후 해당 화면을 놓쳤을 경우 리그 개요 페이지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
시스템 메뉴에 엠바크 포털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전문화
포탑이 진압 방패를 가진 플레이어를 타겟팅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포탑이 건물을 뚫고 떨어질 경우 회전을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안정화
세 가지의 가장 일반적인 게임 충돌 현상들을 수정했습니다.
"컴파일 셰이더" 화면을 닫으면 게임이 멈출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상점
플레이어는 이제 번들 내에 단일 항목 및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상점 화면에 '장착'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UI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더 많은 점수 이벤트를 표시하기 위해 점수 로그를 추가했습니다.
다양한 플레이어태그 마커를 변경했습니다: 
플레이어태그에 사용자와의 거리가 표시됩니다.
게임 내 플레이어태그가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게임 언어 설정이 영문으로 된 경우)
이제 게임 내 체력바에 치유 효과가 표시됩니다.
게임 요약 페이지에서 동일한 플레이어에 대한 중복된 정보를 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배틀 패스 화면에서 '계약' 탭에 잘못 액세스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서킷 화면에서 보상을 확인한 후 카메라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내 핑 시각화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핑 아이콘은 이제 더 작아지고 화면 중심에 따라 크기가 조정됩니다.
이제 핑, 팀의 체력바, 목표 아이콘이 화면 중앙에 가까워지면 사라집니다.
화면 밖의 보이지 않는 적 핑은 이제 다른 오프스크린 아이콘처럼 작동하며, 핑이 발생한 위치에 가장 가까운 화면 가장자리에 표시됩니다. (기존: 화면 밖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관전 대상의 플레이어가 무기를 조준할 경우 관전하는 플레이어의 화면에 아이콘이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본 핑(아무 물체도 존재하지 않는 임의의 위치를 ​​핑하는 경우)에 대한 음성 대사가 더욱 일관되게 개선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사물 혹은 물체를 핑하면 이제 아군에게 해당 개체와 교전하도록 요청하는 반면, 땅을 핑할 경우 그곳으로 이동하려는 자신의 의도를 알립니다.
상황별 핑 메뉴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여기로 가는 중"이 "여기로 이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타일 화면에서 올바른 배틀패스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끔 재장전, 점검, 배치와 같은 1인칭 애니메이션을 편집 페이지를 통해 변경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서킷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계약을 추적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번들을 미리 볼 때 번들의 희귀도가 아닌 단일 항목의 희귀도로 아이템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적중 표시기는 이제 아래의 유형의 공격과 피해를 구분합니다.
장거리 피해
단거리 피해
근접 피해

VFX
쇠갈고리 애니메이션을 개선했습니다.

무기
근접 공격 타겟팅 지원 시스템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근접 공격을 시작할 때 대상을 찾을 뿐만 아니라, 조준 보정이 적용된 시점에서도 다시 한 번 타겟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근접 공격을 실행할 때 플레이어가 타겟에서 멀어지는 경우를 줄입니다.

보안 및 치트 방지 시스템 업데이트
특정 플레이어에게 보안 부팅 활성화를 요구합니다.
이상 탐지에 따른 몇 가지 새로운 게임 정지 규칙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에임봇 사용에 대한 새로운 정지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시스템이 전반적으로 수정 및 개선되었습니다.
정지 진행 시스템을 강화했습니다.

Lv54 Odd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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