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1차 클로즈테스트 살짝 맛보기

아이콘 고양이가좋아
댓글: 2 개
조회: 3059
2015-01-19 16:10:00

시작전에 클로즈 테스트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 
이후에 얼마나 많이 어떻게 변경될지는 개발자분들도 잘 모를꺼라 봅니다. 


플레이를 많이해보진 못했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게시기에 중간 중간 찍은 스샷으로 간단히 작성해봅니다

참고로 저는 클레릭 > 프리스트 전직했습니다.


게임 화면은
대충 이렇습니다

그래픽은 취향을 많이 타니 
개인적인 생각을 적자면 상당히 미려합니다. 
동화적이면서도 고풍스럽고 눈이 편안하죠.


전투와 스킬 스샷입니다.
현재 밴시에 의해 케릭터가 얼어 있습니다.

가운데 초록색 화살표가 가르키는것이 큐어(아군 상태이상회복 / 몬스터 지속데미지) 바닥,
오른쪽 아래의 초록색 박스는 힐(아군 치유 / 몬스터 데미지) 바닥입니다. 

세이비어는 논타켓팅을 기초로합니다. 
현재의 CBT1 상황에선 대부분의 보조스킬이 바닥에 깔리며 케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에 일정한 모양으로 깔립니다.
공격스킬역시 타겟 없이 케릭이 보는 방향으로 일정범위에 들어가는걸로 보여집니다. 

덕분에 컨트롤에 따라 한대도 맞지 안으면서 사냥을 할 수도 요리조리 몰아서 한번에 콰콰쾅 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몬스터의 옆으로 헛방질을 할 수도 원하는 위치가 아닌 다른 위치에 스킬을 써서 봉변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스킬과 특성 스샷입니다.

특성은 마을의 직업상급자에게 실버(게임내화폐)를 주고 배우며 직업기술들을 강화하거나 범위를 넓히거나 대상을 늘리거나 하는 식입니다. 
현재 직업의 특성만 배울 수 있으며, 이전 직업의 특성은 배운것은 적용되지만 새로 배울 수는 없습니다. 

스킬은 포인트로 올릴 수 있으며 직업마다 스킬을 4개씩 보유합니다. 
스킬 역시 현재 직업의 스킬에만 포인트 투자가 가능합니다. 

스탯도 마찬가지로 포인트를 체력, 힘, 민첩, 지능, 정신 5가지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와 상점 스샷입니다.

이부분은 설명이 따로 필요 없을 듯하네요 

굳이 몇개 해보자면
스샷 아래쪽의 초록색 박스는 내구도가 낮은 장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내가 판매한 상품은 아래 '내가 판매한 아이템'에서 재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비 중에 맨 오른쪽 위에 옷은 클레릭에서 프리스트로 전직할때 준 프리스트 복식입니다.
무게 제한이 있지만 테스트내내 넉넉하게 들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그외 적어보자면 
파티의 경우 파티장이 아이템분배와 경험치분배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티를 등록해서 공개적으로 모집할 수 있습니다. 
모험일지를 통해서 자신의 점수와 순위등을 볼 수 있습니다. 
탈것과 애완동물(혹은 동료동물)이 있습니다. 
유저끼리 아이템을 사고팔 수 있는 마켓이 있습니다. 





생각나는 것들을 적어보았는데 빠진 부분이 많을 겁니다. 
어짜피 테스트, 개발 중인 게임이니 변경되기도 할테고 대충 이런 게임이구나 하시면 될것 같네요 



정식서비스 아니 당장 다음 테스트가 기대될 정도로 꽤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물론 수정될 부분이 많이 보이기도 했지만 개발중인 게임이니 감안하고요)



미리보기를 못해서 수정이 덜됬네요 감안하고 보세요 

Lv74 고양이가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