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니트 순서 기준으로 위에부터 유의미하다 생각되는, 혹은 제가 알아들을 수 있는 정보만 나열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문제 시 자삭!
1. 새로운 프리미엄 아이템
그러하다.
2. 레전드 까마귀 장비(스키아클립스 바르나) 재료량 감소
무기 : 깃털(까마구레이드 정수 같은 거) 32->19개로 감소, 플래니움 5->3으로 감소
방어구 : 깃털 그대로 7개, 플래니움 2->1로 감소
되까기 2주면 무기가 뚝딱!
3. 레전드 까마귀 장비(스키아클립스 바르나) 세트 옵션 변경
1)가드마의 방벽
주변 파티원들과 자신에게 자신의 최대 HP량에 비례한 수치만큼 받는 피해 감소 버프를 부여합니다.
0.5초마다 피해 감소량이 1%씩 하락하며, 감소량이 0%가 되거나 지속시간이 끝나면 버프가 해제됩니다.
- 소모된 HP%의 1/5만큼 받는 피해 감소 (최대 10%) (상시적용)
- 사용 시 자신의 고유한 최대 HP 수치에 따라 자신을 포함한 아군에게 피해 감소 버프 부여 (최대 50%)
- 0.5초마다 받는 피해 1% 감소, 20초 지속
드래곤 기운 1단계 효과 - 피해 감소 최대 60%로 변경
2)기마스
자신의 치유력이 40% 증가하고, 사용하는 스킬의 S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또한 자신을 포함한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하여, 적에게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2-1)기마스의 신념
- 치유력 40% 증가, 모든 스킬 SP 소모 25% 감소 (40초 지속)
2-2)기마스의 가호
- 기마스의 신념을 사용시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량 10% 감소 적용 (20초 지속)
드래곤 기운 1단계 효과 - SP소모 25% 추가 감소
3)스무지의 역습
스무지의 역습 효과를 받아, 적을 공격할 때마다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또한 적의 HP량에 따라 대미지 증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적의 현재 HP 비율이 높을수록 대미지 증가 효과가 높아지며, 최대 180%까지 적용됩니다.
추가 대미지는 0.5초마다 발동됩니다.
- 적의 현재 HP 높을수록 대미지 증가 (적 현재 HP/ 적 최대 HP) * 200% (최대 180%)
- 적의 최대 HP 1% 고정 대미지 (최대: 10,000, 대미지 주기: 0.5초)
지속시간 20초
드래곤의 기운 1단계 효과 - 지속시간 5초 증가
4. 소소한 스킬,특성 변경(?)
이 부분은 정확하게 어떤지 비교를 안 해봐서 잘은 모르겠다만 바뀐 부분을 적어드리겠습니다.
1)바바리안 - 파운싱) 틱 주기 0.5초->0.3초, 원래 0.3초인데 0.5으로 표기된건지 너프인지 모르겠습니다
[수정] 실수로 거꾸로 적어서 수정했습니당
2)무고사 - 오공고, 잠독백세) 설명에 '지속 독 데미지는 미사일 속성을 받지 않습니다.' 표기, 첫타만 미사일!
3)레티아리이 - 투망던지기 : 끌어내리기 특성) 공중상태의 캐릭터에 대한 데미지가 3047%->100%라는데
이건 그냥 오타였겠죠
4)무녀 - 카구라) 설명이 신성속성 추가 데미지-> 마법증뎀으로 바꼈습니다. 까먹었던 듯
5. 길드 보루타 스펙
기존 보루타 보다 셉니다...!
길드 보루타 420렙 / HP 562,407,300 / 물방 52336 / 마방 32891 / 물공 20372~47536 / 마공 12014~28033
기존 보루타 390렙 / HP 475,134,660 / 물방 47955 / 마방 31970 / 물공 23402~39003 / 마공 13812~23021
그리고 길드 보루타는 잡몹을 소환하는 듯한데
잡몹들은 한놈을 제외하곤 악마형, 어둠, 가죽, 피통 약 500만, 물방 약5000, 마방 약9400
나머지 한놈은 악마형, 얼음, 판금, 공중, 피통 약 300만, 물방 약5000, 마방 약6000
여기까지입니다.
나머지 부분들은 제가 뭔지 못알아듣거나 딱히 안 중요한 거 같아서 안올렸습니다.
스무지 맘에 드네요 ㅎㅎ 길드 보루타는 여러 주 걸쳐 잡아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