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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이거 언제해줌??

아이콘 나무가한그루
댓글: 9 개
조회: 779
2020-06-09 12:49:09
▣ 사두 & 헌터 예고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시작과 함께 했던 사두, 헌터는 그 어떤 직종보다 빛나는 시기가 짧았던 직업입니다. 개발팀에서 많은 계수 상향, 스킬 조정을 시도했으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해당 직업은 현재 기반으로 변경보다 고유의 컨셉을 유지하되 스킬을 리메이크하여 제공될 예정입니다.

사두
 기존의 유체이탈을 이용한 전투 방식은 자신의 본체의 상황에 대해 인식하기 어렵고, 지속적으로 이동하는 전투에서는 많은 피로도를 유발했습니다. 해당 피로도를 감소시키고 염 속성 추가 대미지를 이용한 근, 중거리 전투 역량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스킬 이름

내용

유체 이탈

[변경] 유체이탈 → 유체화


[내용]
- 마법 대미지에 받는 피해 증가, 물리 피해 받는 대미지 감소
- 유체화 상태일 때 이동 속도 증가

유체 폭발

[변경] 유체 폭발 후 본체 이동 → 주위에 유체 소환 후 다시 사용시 폭발

프라크리티

[변경] 유체를 본체로 이동 후 마법진 소환 → 자신의 주위 마법진 소환

 

[내용]

 - 유체, 본체 구분이 사라져 자신의 주위에 마법진 소환
 - 해당 마법진은 자신을 따라다니며 주위의 적 공격

바시타 싯다

[변경] 본체 주변으로 유체를 여러개로 나눠 동시에 폭발시켜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프라크리티 공격 주기를 절반으로 줄여줍니다.

[내용]

 - 프라크리티의 공격 주기를 줄여 속성 추가 대미지 효과를 극대화

포제션

[변경] 전방의 적을 결박하여 이동 할 수 없게 만들고 동시에 피해를 줍니다.
→ 사용성 개선

 

[내용]
 - 포제션 채널링 기능 삭제
 - 포제션 사용시 전방으로 구체를 날려 가장 처음 맞은 적을 멈추게합니다.
 - 포제션에 걸린 적은 염속성 공격에 대한 대미지를 추가로 받습니다.

 

헌터
 헌터 직군의 문제는 컴패니언의 즉각적 대응이 안되는 점에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좀 더 발전된 AI 방식을 적용시켜 작동을 정상적으로 변경하여, 현재의 강력한 디버프를 기반으로한 디버퍼 포지션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개선 준비중입니다.

※ 본 포스팅에 기술된 내용과 수치, 첨부된 자료들은 라이브 서버 적용 시 내용의 추가, 삭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8월밸패라고 저번에 뜬건데
8월이 2300년 8월임?

Lv80 나무가한그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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