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김실장 영상을 보고 써봤음

아이콘 몰게땅
댓글: 5 개
조회: 1016
2020-09-30 03:53:39

트오세 성장 

돈 + 시간(운)





확정 성장

레벨업으로 인한 캐릭스댓

재료/조각으로 만드는 아이템제작 

스킬(상특/아츠)배우기

컬렉션 등록

던전(챌린지/분열) 고정재료 수급

소켓 뚫기/ 젬 강화

아크강화

아이템 셋트옵션 부여

주보레 뎀지 보상

바이보라2레벨 연마

440제 인챈쥬얼 얻기

#강화기본5강

#인장 2레벨 100% 

#초월 100%

#카드(레전카드)강화 100%

#아이커 2개 연성

고정아이커(고유장비능력) 수치 확정

#랜덤아이커 부분 궁돋/완돋

어시 강화


-------------------------------------------------------------------------------------------------------


확률 성장

던전(챌린지/분열) 고정 재료수급 외 것들(고정적이지 않은 모든것들/아키/바이보라 등등)

레티샤 / 여신의 봉헌같은 뽑기 랜덤

필드장비 랜덤아이커 - 옵션 종류/ 갯수/ 수치 랜덤 

장비 인챈사용시 - 옵션 종류/ 수치 랜덤

장비 각성사용시 - 옵션 종류/ 수치 랜덤 

헤어악세 인챈 - 옵션 종류/ 수치 랜덤 

카드 - 색깔별 랜덤 보스

스킬잼 파밍(던전 고정 재료수급 외 것들 포함이지만 중요해서 분리해서 써봄)

#기본 아이커 추출(2개 연성X) 

#장비초월(100% 아닐시)

#레전카드 강화(100% 아닐시)

#인장강화(100% 아닐시)( +2 > +3 가는것부터는 무조건)

#강화6강이상 

어시 - 획득 랜덤



---------------------------------------------------------------------------------------------



이렇게 쓰고 보니 잼이랑 아크 강화 확률로 안한건 의외같다.

기본강화 마냥 만들어놓고 그위로는 확률 할수도 있었을텐데 

아님 초월같이 더 많은 재료로 100% 만들던지 

사악하게 만들법 한데 안한게 선녀같네.




돈을 쓰면 성장이 빨라지는 구조 

분명히 맞는데


돈을 써서 신규악세를 누군가는 먼저 뽑을수 있고 

그걸 보는 입장에서의 꼬움 = 꼬우면 질러 = 회사의 이익 창출

분명 시간이 해결해줄수 있는 부분이지만 

뭔가 앞으로 꼬와질일이 많아질꺼같다.

지금이야 그러려니 하겠지만 어디까지 손을 뻗을지 알수있나 

뭔가 선만 넘지 말았으면 한다.





Lv37 몰게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