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성장
돈 + 시간(운)
확정 성장
레벨업으로 인한 캐릭스댓
재료/조각으로 만드는 아이템제작
스킬(상특/아츠)배우기
컬렉션 등록
던전(챌린지/분열) 고정재료 수급
소켓 뚫기/ 젬 강화
아크강화
아이템 셋트옵션 부여
주보레 뎀지 보상
바이보라2레벨 연마
440제 인챈쥬얼 얻기
#강화기본5강
#인장 2레벨 100%
#초월 100%
#카드(레전카드)강화 100%
#아이커 2개 연성
고정아이커(고유장비능력) 수치 확정
#랜덤아이커 부분 궁돋/완돋
어시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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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 성장
던전(챌린지/분열) 고정 재료수급 외 것들(고정적이지 않은 모든것들/아키/바이보라 등등)
레티샤 / 여신의 봉헌같은 뽑기 랜덤
필드장비 랜덤아이커 - 옵션 종류/ 갯수/ 수치 랜덤
장비 인챈사용시 - 옵션 종류/ 수치 랜덤
장비 각성사용시 - 옵션 종류/ 수치 랜덤
헤어악세 인챈 - 옵션 종류/ 수치 랜덤
카드 - 색깔별 랜덤 보스
스킬잼 파밍(던전 고정 재료수급 외 것들 포함이지만 중요해서 분리해서 써봄)
#기본 아이커 추출(2개 연성X)
#장비초월(100% 아닐시)
#레전카드 강화(100% 아닐시)
#인장강화(100% 아닐시)( +2 > +3 가는것부터는 무조건)
#강화6강이상
어시 - 획득 랜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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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쓰고 보니 잼이랑 아크 강화 확률로 안한건 의외같다.
기본강화 마냥 만들어놓고 그위로는 확률 할수도 있었을텐데
아님 초월같이 더 많은 재료로 100% 만들던지
사악하게 만들법 한데 안한게 선녀같네.
돈을 쓰면 성장이 빨라지는 구조
분명히 맞는데
돈을 써서 신규악세를 누군가는 먼저 뽑을수 있고
그걸 보는 입장에서의 꼬움 = 꼬우면 질러 = 회사의 이익 창출
분명 시간이 해결해줄수 있는 부분이지만
뭔가 앞으로 꼬와질일이 많아질꺼같다.
지금이야 그러려니 하겠지만 어디까지 손을 뻗을지 알수있나
뭔가 선만 넘지 말았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