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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근데 다중컴은 트오세가 너무착한겜이라..

공방미남
댓글: 4 개
조회: 1975
2020-10-12 08:39:10
기본적으로 요즘 트오세는 빡하드유저와 적당한 유저간의 템격차로인한 차이를 최대한 안나게하려는 방향을 보이는데
이게 좋게보면 뉴비/라이트유저 친화적이지만
나쁘게보면 칙팔이에게 좋은것(부계정스펙맞추기좋음)
그러니까 대부분 효율안나오는 스펙맞주기보다 적당히맞추구
2-5컴 능력껏 돌리는게 합리적이고 효율적이라는 당연한 결과

이런걸 해소하려면 사실 필보나 레이드처럼 하드스펙/시간을
요구하면서도 보상이 좋은컨텐츠가 있어야함
투컴 쓰리컴 파이브컴 계속 늘어나고 문제가 되고있다는건
한마디로 겜이 너무쉬워서임ㅋㅋ
챌린지 자체를 삭제할거 아닌이상 4-5컴 제대로 돌리는
사람은 정말답이없고 2-3컴 어중간하게 돌리는것보다는
컨트롤을 요구하는컨텐츠보상이늘어야함
지금레이드는 사람모으기 일정맞추기 깨기만힘들지
막말로 다중이챌이나 도는게 속편함 돈도잘벌리고;;

그치만 최근겜메타에서 1시간걸리는 레이드 이런건 맞지않고
과거필보는 스펙경쟁은 좋았으나 드는 시간대비
너무실버보상이 컸고 지금협동전은 너무적음(보상격차가)
근데 또 격차심하게하면 대다수유저들이 꼬와함
(필보때처럼이나 뭐 우린못깨는데 쟤들만 먹어서
고인물과격차가 벌어진다는등)

근데 고인물은 어쨋든 그만큼 템스펙이 좋으니
결국 5컴 분열 솔플을 해서라도 저위에 꼬우던 분들보다
잘벌게되있음 방법이 바뀌었을뿐
(오히려 필보같은거랑 달리 티안나게 먹고있어서 더좋아할지도)

Lv52 공방미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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