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결국 치명타 확률 증가 옵션은 똥인건가

아이콘 Checasa
댓글: 4 개
조회: 1087
2020-10-26 18:33:27

[스킬]플레쳐화살촉 연마 특성의 치명타 확률 증가 관련 문의

해당 특성에 대한 테스트 결과 문제 없이 정상 작동하고 있습니다.

해당 특성의 치명타 확률은 치명타 발생 수치가 아니며몬스터를 타격했을 때 결정되는 확률의 5%입니다.

만약 어떤 몬스터를 타격 했을 때 치명타 발생 수치로 인한 치명타 확률이 50%라면화살촉 연마 1스택 시 50% 5% 2.5% 증가, 2스택 시 52.5% 5% 53.8%가 증가합니다.

위 내용대로 적용되면 의도적으로 치명타 발생 확률을 낮추셨을 때는 효율이 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부분은 암묵적으로 이런효과일거라고는 다들 생각하고는있었는데

이게 가죽마스터리 만으로도 이미 40%인가 될건데 (상한10%증가는 중복안됨)


그러면 치발타 발생 수치가 낮으면 효율 똥이고

이미 어느정도 템맞춰서 치발수치가 나오면 가죽마스터리+가죽수리 때문에 치확 증가 40%라서 앵간하면 상한60%일건데


템수치가 낮아도 효율똥이고 높아도 효율똥이내


이래서 요즘 보스들 치명타저항이 엄청 높아지는건가



Lv80 Checas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