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지 모드, 챌린지 모드: 분열 특이점 | - 파티원 중 누군가가 전투불능 상태이거나, 챌린지 진행 지역 또는 분열 특이점 진행 지역 외부에 있을 경우 몬스터 소환이 멈추도록 변경됩니다. 단, 진행시간은 흘러갑니다. ※ 파티원 중 누군가가 튕김 현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도 챌린지 모드, 챌린지 모드: 분열 특이점 진행 중 몬스터 소환이 멈추게 됩니다. 단, 진행시간은 흘러갑니다. [챌린지 모드 : 분열 특이점 배수권 제작서] 아이템이 서융거스 가도 지역의 세이지 파견원 NPC 상점에서 제거됩니다. - 보유 중인 [챌린지 모드 : 분열 특이점 배수권 제작서] 아이템은 11/12일 업데이트에서 제거될 예정이며, 상점에서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신 금액만큼 실버로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던 장소에 따라 실버 환급처가 아래와 같이 결정됩니다. 보유 장소 | 실버 환급처 | 개인창고 / 인벤토리 | 해당 캐릭터의 마켓 수령함 | 팀 창고 | 팀 내 첫번째 숙소 첫번째 캐릭터의 마켓 수령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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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병단 증표 상점 | 용병단 증표 상점 품목 중 일부 목록이 변경됩니다. -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 주당 40개 교환으로 변경됩니다. ※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 아이템이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1일)로 변경됩니다. - 챌린지 모드: 분열 특이점 1회 입장권: 주당 10회 교환으로 변경됩니다. |
1. 챌린지/분열 실버만 봤을때의 획득 비교.
(주당 기존)
챌린지모드1회 입장권 70장 = 7챌신전 쏘마있고 평균실버 155만 가정 -> 1억850만실버
분열특이점1회 입장권 7장 = 5단 250만실버 가정 -> 1750만실버
주당 약 1억2600만 실버
(주당 테섭내용)
챌린지모드1회 입장권(1일) 40장 = 7챌신전 쏘마있고 평균실버 155만 가정 -> 6200만실버
분열특이점1회 입장권 10장 = 5단 250만실버 가정 -> 2500만실버
주당 약 8700만 실버
- 뉴클/시에라 획득 감소 아니다 증가인가 분열만 도는사람들이 많았으니..
- 바이보라 획득률 증가? 감소? 모르겠음 이건 까봐야 될거 같아요
(분열만돌던 아저씨들 챌린지 얼마나 돌아줄지 에 따라서 변함)
2. 다계정 작업장 이득? 실?
챌작업장은 손해없음.
분열작업작은 손해. 하지만, 계정늘리면 똑같... 하지만 분명 시간대비 피해는 클 것!
[캐릭이 죽었을때 패널티] 다계정을 막기위한 패치같은대 허수아비캐릭 세비판금옷4개 + 방패착용하면 되는거고 손이야 바빠지겠지만 옆에 키보드 하나 더 두고 힐캐릭 힐주면 됩니다.. (능력이 안되서 안맞춘거 아니잖아요)
유저 전체적으로 버는 실버량이 줄게되어서 실버가 오르기때문에 기존대비 손해는 안볼거라는 생각입니다.
* 제안 -> 라운드마다 다음챌 라운드포탈 없에고 모든 파티원에게 더 갈건지 물어보게 UI추가 (스페이스바만 연타하면 되게)
모든 파티원이 선택을해야 다음라운드로 진입할 수 있게 하고, 만약 실수해서 종료버튼을 눌렀어도 다수결에 의해 진행 됨.
* 기대효과 -> 작업장 키보드 두개에서 다섯개로 늘려야됨. KVM스위치 쓴다해도 화면넘어가는시간 + 매 라운드 4타 연타 필요 (그러나 동전하나 꼽아놓으면 끝)
3. 챌린지모드 활성화
아우슈섭은 모르겠는대 바이보라섭은 시즌섭 합치기전까지 챌파티모으기 지옥이였는대.. 분열권 제작 없어지면 챌린지가 다시 활성화 될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분열만도는 라이트유저 플레이시간↑
챌망령들 플레이시간↓
레티샤로 챌초권 더 많이 풀겠죠?? 이벤트로 풀면 더 좋고. 많이하는 유저는 어차피 챌초권 사서라도 한다 라는 계산일까??
4. 증표상점 챌린지모드 1회 입장권이 (1일)로 변경되는 이유
단순히, 그때마다 꺼내먹으세요 가 아닌 주당 40장 획득을 차주에 써버리지 못하면 기존과 다르게 사라지기 때문에,
라이트 유저 게임플레이 시간을 늘려보겠다는 의미 아닌지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