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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이참에 쿼렐을 아처 평타직으로 바꿔줘 임씨야...좀 적어줄게.

시아파스케인
댓글: 6 개
조회: 997
2020-12-23 14:57:14
런닝 30분 만든김에 그냥 쿼렐은 직업 컨셉을 아처쪽 평타맨으로 가자맨이야.

스톤샷이랑 레고뿌리기는 그대로 놔두자. 이쪽은 cc기에 의미가 있으니까.

래피드는 스킬 이름에 맞게 일직선 관통으로 평타모아서 쏘는 방식이 좋을것 같아. 계수는 런닝 평타계수 따라가고 스킬판정만 평타로 바꿔주면 되자너. 옆집 낙무도 무아이보란때 자동으로 나가는 스킬 평타판정이라며.

블록앤샷은 블록했을때 공격대상에게 자동으로 평타 반격을 가하는 버프로 개편하자. 지금처럼 제자리에서 한마리한테 푱푱푱 날리는거 전혀 쿨하지도 않고 이펙트도 없고 계수 높고 채널링이어도 별로야. 스킬이름이랑 매칭도 안되자너 제자리쏘기가 더 어울리겠네.

집속탄 바이보라는 단타 맥뎀에 막히는 쓰레기 스킬 치우고 쿼렐 평타를 지금 클러스터보다 좁은 범위에 집속탄 날리는걸로 바꿔준다거나 래피드파이어에 집속탄이 딸려나가는것도 괜찮을듯. 집속탄 클러스터는 캐스팅인데 4렙 효과는 채널링 블록앤샷 강화라니 이건 무슨 족보야?

방패랑 파비스로 막으면서 평타로 지속 딜링하는 쿼렐슈터가 지금의 근본도 없는 캐스팅 채널링 일반스킬 짬뽕컨셉보다 괜찮지않니? 개편안 제안해봤어. 쿼렐 초창기부터 애정직이라 뒤죽박죽 짬뽕클래스된거 너무 속상해.... 저거 작업하는거 한달이면 되자나? 담당자 일해라 좀!

Lv72 시아파스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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