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떻게 하면 채플린 스킬 설계를이렇게 할수가 있는지 궁금할 정도
종부선사는 속성추가대미지를 주고 체력이 50프로 미만인 상대한테 더 높은 속성추가대미지를 줄수있는 공격버프인데
그 때문인지 비슷한 계열인 프리스트 사크라멘트랑 같이 사용할수 없게 하는 부분은 게임을 하면서 충분히 이해 했는데
그런데 패치 이후 종부선사 버프가 피해감소 25퍼 방어버프가 됬음에도 프리스트 사크라멘트를 쓸수가 없ㅋ음ㅋ
왜 방어버프 사용하는데 공격버프를 못쓰게 막아놓은 500키로 모래주머니 찬 손오공 설정ㅋㅋ
그리고 종부선사 버프에는 일반공격 신성속성 부여가 있었는데
패치 이후에 사ㅋ라ㅋ짐ㅋ
비나시오는 무속성때리기 스킬이라 종부선사 신성속성부여가 없으면
채플린 카펠라 버프로 신성공격 증댐 40퍼를 적용받을수가 없ㅋ음ㅋ
내 직업 공격버프인데 내직업 공격 대미지가 1도 안올라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플린 본래 인식은 별로지만 그냥 저냥 입에 풀칠은 하는 정도였는데
바이보라 신성무구 옵션에 추가대미지 100당 0.2퍼 대미지 증가 옵션도 빼버렸죠?
왜???? 비나시오 30분 지속을 줘서?
오케 기브엔테이크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는거니까 이해했어
그런데 비나시오 스킬계수 자체를 30프로 낮춰버리면 도대체 대미지를 얼마나 낮추실 생각인건지ㅋㅋㅋㅋㅋ
위에 있는 사항들이 다 겹쳐져서 지금 비나시오로 몹을 쳐도 대미지가 안들어가요. 이거 몹을 잡을 수준이 아니라니깐?
다른 직업은 바이보라 무기 옵션에 스킬대미지 100퍼 증가 막 이러는데
채플린이 바이보라 무기 옵션에 스킬대미지 100퍼 증가(그것도 조건부ㅋㅋㅋㅋㅋㅋ) 가 그렇게 보기 싫었던 걸까?!
지금 예전으로 롤백하고 비나시오 30분 지속 줘도 모자랄판에 대미지 하향에 추댐버프삭제에 속성공격도 삭제ㅋㅋㅋㅋ 자 버프도 적용안됨ㅋㅋㅋㅋㅋㅋㅋ
개발자님 이글 보시면 지금 접속해서 게임해보세요.
이게 제대로된 벨런싱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