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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트오세가 렉이 걸리는 이유

아이콘 냐옹짜응
댓글: 10 개
조회: 189
추천: 4
2015-12-29 21:19:14

다른 게임같은 경우 전투같은 데미지 데이터, 회복데이터등 각종데이터가 서버쪽 컴퓨터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렇기에 뎀무한핵이런걸 쓰면 서버에서 바로 알아차린뒤에 정지를 먹이는 제재를 가할 수 있죠.

 

하지만 트오세는 여러분의 컴터로 여러 전투,정산 등의 데이터를 처리한 후 나온 값을 서버에 옮긴후

 

그것을 산출하여 다시 우리쪽 컴퓨터로 보내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연산작업을 각자 개인의 컴터에서 실행하기 때문에

 

렉이 겁나게 걸리는거죠.

 

 

간략하게 회복쪽 데이터 설명을 드리면

 

회복데이터는 저희 컴퓨터가 캐릭터가 회복을 했다=0초 카운트 다운 시작

 

앉을시 카운터가 10이상일시 체력, sp회복(카운트 초기화)

 

그 외에 활동중에는 20이상일시 체력,sp가 회복합니다.(카운트 초기화)

 

결국 저희컴터로 0~20까지 카운터 다 세고있음....

 

이런 방식이기 때문에 10초가 지날때 앉으면 무조건 회복이 되는거고요.

(앉으면 카운터 10이 넘었으므로 바로 카운터가 0으로 초기화됨.그리고 회복)

 

근데 병신같은건 쩜프 공격시 어떤 버근지는 모르겠는데 회복의 주체를 잡지를 못해서 20초 카운트때 체력은 캐릭터를 정확히 인식해서 회복하는데 sp는 캐릭터를 인식을 하지못해 회복이 안됩니다. 허허허허

 

어쨋든 이런 병신같은 연산을 저희 컴터로 하니 렉이 걸리고 팅길 수 밖에 없죠.

 

단순한 회복 시스템을 이렇게 병슨같이 설정했으니 전투같은 데미지연산이나 이런건 저희컴에 얼마나 큰 부담을 주겠습니까. 결론은 모든 연산을 각자의 컴터로 처리하게 한 트오세 개객이

Lv64 냐옹짜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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