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4종 클래스의 해금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1. 마타도르 클래스의 해금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사냥으로 수집할 수 있는 아이템 개수가 최대 3개까지 획득되도록 변경됩니다. - 사냥으로 수집할 수 있는 아이템의 획득 확률이 증가됩니다. - 상태가 좋은 고치의 필요 개수가 1개로 감소됩니다. - 질 좋은 철광석의 필요 개수가 2개로 감소됩니다. 2. 불릿 마커 클래스의 해금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마력 응집기의 작동 시간이 10분으로 감소됩니다. - 마력 응집기의 횟수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보유하고 있는 마기가 서린 몬스터의 살점의 수 만큼 마력 응집기에서 마기가 서린 가루를 한번에 변환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전기가 흐르는 돌의 필요 개수가 2개로 감소됩니다. - 기현상의 붉은 스피온의 등장 시간이 1분으로 변경됩니다. - 기현상의 피렌트의 등장 시간이 1분으로 변경됩니다. - 기현상의 푸른 레푸스 버니의 등장 시간이 1분으로 변경됩니다. 3. 섀도우맨서 클래스의 해금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섀도우맨서의 해금 기믹이 개인 연출 진행으로 변경됩니다. - 해금 기믹 진행의 제한 시간이 사라집니다. - 해금 기믹 진행 후 다음 해금 기믹 진행까지 대기 시간이 감소됩니다. - 해금 기믹 진행 중 장치를 통해 진행 중인 해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해금 기믹 진행 중 장치를 통해 기믹을 종료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4. 질럿 클래스의 해금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해금 진행 중 질럿 마스터가 내는 문제 오답 시 대기 시간이 10분으로 변경됩니다. - 비석 생성 주기 시간이 감소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