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은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팁게시판이 가장 많이 사람들이 보는곳이라 생각해 이렇게 글을씁니다
만약 문제가 있을시 다른곳으로 글을 옮기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우슈리네섭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아슈롱이라고 합니다
알케미스트는 키우지않지만 많은 알케분들과 몇몇유저들간의 불화를 막고싶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각성던전을 열어주셨을때 팅김현상으로 인해 칼사이트만 소모되고 정작 각성던전을 못들어가는 현상이 자주 발생되고 있습니다
제가 3시간정도 알케미스트분들과 아우슈리네섭에서 대화를 나눈 내용과 제가 받은 답변내용을 쓰려고 합니다
총 7분과 대화를 나누었으며 각각 다른답변을 들었거나 같은답변을 받으신분들도 계셨습니다
일단 제가 받은 답변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원자님의 마음에 활짝
피고 싶은 GM카멜리아 입니다.
이전 문의에 대한 재문의를 주셨네요.
각성던전 입장 팅김현상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재입장을 하실 수 있도록 수정을 하고 있는 상태랍니다..
이전 문의를 통해서 안내 드린 내용처럼
팅김현상으로 소모된 칼사이트의 경우 최대한 복구를 해드리고 있으나
구원자님께서 지불한 실버의 경우 개인거래로 인해 복구를 해드릴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이렇게 문의를 주셨으나 도움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러한 답변이 왔고
7분중 칼사이트를 복구받으신분은 2명이였고
이러한 내용을 문의조차 안하신하신분이 2명이셨습니다 그리고
문의를 하였지만 칼사이트를 받지못한분은 3명이셨습니다.
또 한 한분은 복구가 어렵다는 내용의 답변을 받았다고 하셨습니다
읽다보면 뭔가 이상하다는걸 느끼지 않으시나요?
어떤사람은 해주고 어떤사람은 안해준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대체 알케미스트 분들중 어떤사람은 복구를해주고 어떤사람은 복구를 안해주는
어다르고 아다른 게임행정시스템에대해 불만을 적고 또 한 유저들간의 불화를 최소화시키려 합니다
애초에 게임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면 공지를 띄워 유저들의 피해를 최소화 시키는게 게임사측의 일입니다 하지만
이러한일을 알면서도 묵고 하고 있으며 어떠한 공지또한 올리지 않으며 또 한 유저들간의 불화를 조성하고 있는
게임사측에게 철퇴를 가하고 싶지만 저에겐 그런능력이 없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저희는 소비자기때문에 소비자의 최소한의권리를 누릴수 있습니다. 알케미스트분들 그리고 알케가 아닌 유저분들
문의라는게 귀찮아도 일일이 문의를 넣으셔서 소비자로서 권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결론을 내어드리면 소비자로서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찾으십시요
어다르고 아다른 게임행정 막고 싶습니다
글재주 없는 저의 글을 읽어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