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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Tosneet] cast타임과 interrupt타임

아이콘 다리털짱
댓글: 11 개
조회: 2696
2017-10-31 14:18:51
speed up true인 기술은
보통 interrupt타임이랑 cast타임이랑 같이 시작하고
ex) 스라, 짱쌔, 등등등


speed up false 기술들은
cast타임 끝나고 interrupt타임 시작하는 것
(보통 interrupt 타임 < cast 타임 인 것들)
ex) 힐, 셒존, 매직애로우 등등등

cast타임이랑 interrupt 타임 같이 가는 것 둘 다 있음.
(보통 interrupt 타임 >= cast 타임 인 것들.)
ex) 장구엄마, 마캉달 등등




interrupt와 cast가 같이 시작하는 스킬(문제는 이게 표기가 안 되어 있음) 중에서 interrupt가 0인 것들이 점캔 가능한 것들임.
물론 interrupt를 이런 식으로 사용하더라~ 뿐이지 고정된 것은 아닌게, 임씨 자체도 interrupt 자체를 자기가 편한 방향으로 바꿔서 사용하기 때문에 일관성이 없음.


소드맨 같은 경우는 딜 사이클이 잘 돌아가냐 안 돌아가냐로 만족감이 달라져서 액티브 스킬의 공속이랑 시전시간을 잘 배분해야 하니 이런 것도 신경써야 겠다 싶어서 나중에 참고하려고 써봤음. speeduptrue 스킬들 같은 경우에는 둘 중 큰 것에 맞춰서 짜면 되니 공속 비례해서 스킬을 얼마나 쑤셔넣을지 예측해 볼 수 있을 것 같음.




결론 : 변수좀 일관되게 사용해주세요 임씨님 ㅠㅠ;



Lv57 다리털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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