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베 유저 였습니다.
지금은 70렙 정도구요.
클룡 사건으로 이제야 알게 되서 정보 공유삼아 올립니다.
큰아귀길에서, 오블리크 쏘세요.
참고로 전 아아아 오블 마스터 였는데, 그건 농축 sp 포션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만 오블 올린거랑 안올린거랑 사냥속도는 차이가 확연히 나긴 합니다.
대부분 공중 몬스터이기 때문에, 마탑에서 놀지 말고, 여기에서 마탑졸업렙을 맞추고 진행 하시면 됩니다.
얼추 130근처까지?
여기도 궁수는 꿀빠는 장소이긴 합니다. 리젠속도가 미친듯은 아니지만, 독점이 가능하거든요.
파이로, 여기서 못놀아요. 검사계열은, 몹이 넓게 분포 되어 있기도 하고 마법을 써서 아파서 거의 없어요 퀘만하고 넘어갑니다.
그뒤에 물론 경치 카드를 모으시기를 추천 드리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궁수는160까지만 올릴 정도면 됩니다.
말하자면, 얼마 안모아도 되요.
양봉장이 또 공중몹이 바글바글 하거든요.
여기서 165~8 정도까지 올리시고, 퀘스트 진행하시면서 사냥터 바꾸시면서 카드 빠시면,
170~172 사이로 되어서 6랭 전직이 될겁니다.
그리고 말이 많이 나온 룩소나 동관이 있는데, 그곳은 전 6랭 전직을 하고 나서 보통 가던 곳이긴 한데요.
그냥 록소나 서관 동관 둘다 아처한테는 괜찮은 사냥터입니다.
서관?에 케파인데, 돌이고, 궁수인 놈이 있는데 맞으면 좀 아파요.
근데, 헤비샷을 스킬을 올리고, 특성이 높으면, 1~2방에 잡아요.
그래서 여기는 아처2나 3트리를 타고, 헤비샷에도 스킬과 특성을 추가한 인원에게는 무리가 없죠.
안그래도 힘든 아처라 플레이어도 없는지라, 서관은 아처 독점 가능한 장소 입니다.
물론 닥사는 아니지만말이죠.
여기랑 동관에서175만들고, 인던 도시면 돼여.
참고로 수감소가 테섭기준 제일 빠른곳은 맞았습니다.
허위사실은 아니지만, 클래스 특성상 파플이 어려운 직업군들은 수감소를 포기하는 경향이 있고,
가장 파플에 안어울리는 아처는 굳이 수감소에서 자해를 할 필요가 없는게,
양봉장이라는 공중몹이 많은 필드가 존재 해서요.
굳이 파티라는거에 얽매여서, 포션 내리 빨면서 급하게 하기 보다는 느긋하게, 모닥불 쬐어 가면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양봉장은 돈은 잘 안벌려여. 근데 그놈의 침은, 스파이크 크로스 보우를 만드실때 많이 들어가니, 사냥하시면서 모으세영. 이상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