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출처 : item_calculate.lua
헤어 코스튬 인챈트
▶ 옵션 최대값 및 수식
물리/마법방어력(DEF) | 11(11.2) | (Value * 0.1 * 0.4) |
속성방어력(ATTRIBUTEDEF) | 28 | (Value * 0.1) |
물리/마법공격력,마법증폭(ATK) | 42 | (Value * 0.15) |
치명타공격력(CRIATK) | 63 | (Value * 0.225) |
속성공격력(ATTRIBUTEATK) | 34(33.6) | (Value * 0.12) |
스탯(치발,회피,명중 등 STAT) | 14 | (Value * 0.1 * 0.5) |
최대HP(MHP) | 762(761.6) | (Value * 0.08 * 34) |
최대SP(MSP) | 150(150.08) | (Value * 0.08 *6.7) |
HP회복 | 56 | (Value * 0.2) |
SP회복 | 42 | (Value * 0.15) |
이동속도(MSPD) | 1 | 고정값 |
광역공격비율(SR) | 1 | 고정값 |
광역방어비율(SDR) | 1 | 고정값 |
▶ 반올림
▶ 최소값은 최대값 * 0.5
▶ 기본적으로 옵션값 범위는 IMC랜덤함수(최대값 * 0.5 ~ 최대값)
글에 보면 더 높은 옵션값이 적혀있기도 하던데 그 부분에 대해선 잘 모르겠습니다.
아이템 각성
Value 1
별1개 = 15
별2개 = 40
별3개 = 75
별4개 = 120
별5개 = 120 + 50
별6개 = 120 + 50*2
별7개 = 120 + 50*3
Value 2
일반 = 100%
매직 = 110%
영웅 = 120%
전설 = 130%
Result_value = value 1 * value 2
ex) 별 4개, 영웅등급 플라미니 각성 시, Value = 120 * 120% = 144
ex) 별 6개, 전설등급 마가 투핸드 소드 각성 시, Value = 220 * 130% = 286 (헤어인챈트 기본값 280)
방어력 부분 | | (Value * 0.1 * 0.4) |
속성방어력 | | (Value * 0.1) |
공격력 부분 | | (Value * 0.15) |
스탯 | | (Value * 0.1 * 0.5) |
최대HP(MHP) | | (Value * 0.08 * 34) |
최대SP(MSP) | | (Value * 0.08 *6.7) |
HP회복 | | (Value * 0.2) |
SP회복 | | (Value * 0.2) |
▶ 공식은 같고, 옵션 가지수는 더 적음. (SP회복만 계수 0.05 높음)
▶ DBLHand 이면, 공격력/스탯 계수가 1.4가 되는데 DBLHand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헤어코스튬 인챈트 함수
function SCR_GET_MAXPROP_ENCHANT_MSP(item)
local value = 280;
value = math.floor(value * 0.08 * 6.7);
local result = IMCRandom(value * 0.5, value)
if result < 1 then
result = 1;
end
return math.floor(result);
end
+ 추가 팁
클라 읽어보다가 알게 된 건데
일반적으로 버프는 5개 제한이지만
'워리어' 직업군은 7개 제한이네요.
function SCR_GET_PC_LIMIT_BUFF_COUNT(self)
local count = 5;
if 'Warrior' == GetJobObject(self).CtrlType then
count = 7;
end
count = count + self.LimitBuffCount_BM;
return count;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