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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헤어코스튬 및 각성 수치 정보비교(+버프관련 Tip)

현백oi
댓글: 30 개
조회: 13720
추천: 25
2016-01-27 13:56:22


※ 자료 출처 : item_calculate.lua

헤어 코스튬 인챈트

Value = 280(기본값 고정)


▶ 옵션 최대값 및 수식

물리/마법방어력(DEF) 11(11.2) (Value * 0.1 * 0.4)
속성방어력(ATTRIBUTEDEF) 28 (Value * 0.1)
물리/마법공격력,마법증폭(ATK) 42 (Value * 0.15)
치명타공격력(CRIATK) 63 (Value * 0.225)
속성공격력(ATTRIBUTEATK) 34(33.6) (Value * 0.12)
스탯(치발,회피,명중 등 STAT) 14 (Value * 0.1 * 0.5)
최대HP(MHP) 762(761.6) (Value * 0.08 * 34)
최대SP(MSP) 150(150.08) (Value * 0.08 *6.7)
HP회복 56 (Value * 0.2)
SP회복 42 (Value * 0.15)
이동속도(MSPD) 1 고정값
광역공격비율(SR) 1 고정값
광역방어비율(SDR) 1 고정값


▶ 반올림
최소값은 최대값 * 0.5
▶ 기본적으로 옵션값 범위는 IMC랜덤함수(최대값 * 0.5 ~ 최대값)
글에 보면 더 높은 옵션값이 적혀있기도 하던데 그 부분에 대해선 잘 모르겠습니다.





아이템 각성


Value 1
별1개 = 15
별2개 = 40
별3개 = 75
별4개 = 120
별5개 = 120 + 50
별6개 = 120 + 50*2
별7개 = 120 + 50*3 

Value 2
일반 = 100%
매직 = 110%
영웅 = 120%
전설 = 130%

Result_value = value 1 * value 2

ex) 별 4개, 영웅등급 플라미니 각성 시, Value = 120 * 120% = 144
ex) 별 6개, 전설등급 마가 투핸드 소드 각성 시, Value = 220 * 130% = 286 (헤어인챈트 기본값 280)


방어력 부분   (Value * 0.1 * 0.4)
속성방어력   (Value * 0.1)
공격력 부분   (Value * 0.15)
스탯   (Value * 0.1 * 0.5)
최대HP(MHP)   (Value * 0.08 * 34)
최대SP(MSP)   (Value * 0.08 *6.7)
HP회복   (Value * 0.2)
SP회복   (Value * 0.2)


▶ 공식은 같고, 옵션 가지수는 더 적음. (SP회복만 계수 0.05 높음)
▶ DBLHand 이면, 공격력/스탯 계수가 1.4가 되는데 DBLHand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헤어코스튬 인챈트 함수

function SCR_GET_MAXPROP_ENCHANT_MSP(item)
    
    local value = 280;
    
    value = math.floor(value * 0.08 * 6.7);
    
    local result = IMCRandom(value * 0.5, value)
    
    if result < 1 then
        result = 1;
    end
    
    return math.floor(result);
end





+ 추가 팁

클라 읽어보다가 알게 된 건데
일반적으로 버프는 5개 제한이지만
'워리어' 직업군은 7개 제한이네요.

function SCR_GET_PC_LIMIT_BUFF_COUNT(self)
local count = 5;

if 'Warrior' == GetJobObject(self).CtrlType then
count = 7;
end

count = count + self.LimitBuffCount_BM;
return count;
end

Lv11 현백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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