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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몬스터 수에 따른 회피 수치 변동에 관한 실험

소소소한일상
댓글: 27 개
조회: 2899
추천: 12
2016-02-11 12:09:18

 현재 팁게에서 몬스터 수가 많아질수록 회피가 떨어진다는 견해가 지배적인데요. 이를 실험적으로 알아본 결과입니다.

 

 

 케릭터 레벨 : 216

 몬스터 레벨 : 213

 회피 수치 : 736

 

 

 1. 몬스터가 다수일 때

 

 

 몬스터 수 : 6마리

 시작이라고 채팅한 순간부터 57초까지의 데이터를 취급

 

 몬스터의 총 공격 횟수 : 84회

 총 피격 횟수 : 24회

 피격률 : 29%

 

 

 2. 몬스터가 1마리일 때

 

 

 몬스터의 총 공격 횟수 : 47회

 총 피격 횟수 : 15회

 피격률 : 32%

 

 3. 결과

 

 보다시피 6마리일 때 29%, 한마리일 때 32%로 오차를 감안하면 몬스터 수가 많아도 회피 수치에 변동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일이 직접 세어서 처리한 데이터라 오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본 실험에선 6마리로 실험하였지만 그 이상일 때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데, 이는 추후에 확인하겠습니다.

Lv1 소소소한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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