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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엘리멘탈리스트 이렇게 뜯어고치면!!

아이콘 도무녀녹영
댓글: 8 개
조회: 1292
2016-11-27 20:57:39

많은분들이 엘리멘탈리스트가 하자가 있다고 하시는데

 

저도 100000% 공감합니다.

 

 

 

헤일 : 헤일은 옛날 헤일이 훠얼씬 좋았어요

 

많이떨어지고, 떨어지는 속도가 빨라서 퐈바바바바바박 했거든요

 

 

 

 

(음량 주의)

(옛날 헤일)  

 

 

 

 

 

일렉트로큐트 : 체인 라이트닝같이 근처의 적들에게 연쇄되는 전격마법으로 나왔지만

 

연쇄될수록 타수가 줄어든다는 점이 장점이고 단점이고 죄다 싸잡아먹음

 

 

스톤커스 : 노답. 걸어도 뎀감효과가 있어서 무쓸모..

 

 

홍염 : 얘 지상몹만 때린다면서요? 타격판정도 그지같던데..

 

메테오 : 노답2. 광공비 제한부터 풀어야..

 

프리징 스피어 : 노답3. 아이스볼트가 훨씬 쌔요. 그리고 별다른 특징이 없어요.

 

하다못해 빙결된 적한테는 3배 뻥되는 효과라도 부여해주시는게..

 

 

레인 : 화속몹이 그렇게많은것도 아니고.. 전격속성 피해를 증폭해도 얼마되지도 않음..

 

 

 

프클 : 엘리멘탈리스트의 존재이유. 그런데 공중형을 못때린다는 단점이 있음.

 

 

 

 

 

 

 

 

 

아래부터는 망상이 가득한, 개인적으로 바라는 개선안

 

 

 

 

 

스킬이 단순하거나 불필요한거는 삭제 : 홍염 스톤커스 프리징 스피어

 

엘리멘탈리스트 컨셉에 맞게 모든 스킬에 캐스팅을 부여한다.

 

스킬셋을 속성별로 고르게 분포되도록. (특정속성에 한정되지않도록 원소 마법사가 얼음마법만 쓴다는것도 웃김)

 

 

수: 헤일, 레인

전: 일렉트로큐트, 쇼크

지: 바위소환, 루트

화: 파이어 서클, 메테오

 

 

 

 

 

1서클 : 헤일, 일렉트로큐트, 바위소환, 파이어 서클 

 

 

헤일 : 기존의 헤일과 동일하나 총범위가 증가, 떨어지는 우박의 양 증가, 떨어지는 속도 증가

 

쿨타임 30초에 지속시간 10초 고정

 

 

 

 

일렉트로큐트 : 1명을 때리든 10명을 때리든 타수는 다 똑같이 적용됨. 적용 대상수 9마리 고정

 

레벨이 오를수록 타수증가.

 

쿨타임 25초에 오버히트 2

 

 

 

바위소환 : 기존의 메테오와 비슷. 캐스팅을 해서 지정한 곳에 바위를 낙하시키는데

 

낙하한 바위에 맞은 적은 특성을 통해서 스턴에 걸리게 할수있음. 오랫동안 캐스팅할수록

 

떨어지는 바위의 크기를 키워서 넓은 범위의 적들을 맞출수있음

 

쿨타임 25초

 

 

 

파이어 서클 : 파이어볼 세개를 마법사 주변을 맴돌게한다. 파이어볼에 닿은 적은 화염피해를 입는다.

 

캐스팅을 오래할수록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최대 지속시간 20초

 

쿨타임 40초

 

 

 

2서클 : 메테오, 쇼크

 

 

 

메테오 : 채널링 스킬로 변경. 채널링하면서 마법사 주변으로 운석들을 낙하시킴

 

쿨타임 40초 채널링 최대 지속시간 8초

 

 

쇼크 : 지정한 곳에 전격충격파를 발생시켜 적들에게 1차 피해를 주고 낙인을 찍는다.

 

잠시 뒤에 낙인이 찍힌 적에게 번개가 내리침. 번개마다 캐릭터의 광공비를 따라서 스플래시공격.

 

 

1차 피해 적용 대상수 8

 

쿨타임 30초

 

 

 

3서클 : 레인, 루트 

 

 

레인 : 범위 내의 적들에게 지속적으로 수속성 공격을 가함(프클보단 속도가 매우 느림).

 

맞은 적들은 이속 감소, 전기피해 취약효과.

 

쿨타임 45초 지속시간 15초 고정

 

 

 

루트 : 채널링 스킬. 채널링하면서 마법사 주변에 있는 적들 발밑에 뿌리를 솟아나게 하고 장미줄기로 적들을 휘감아서

 

행동불능상태로 만든다. (데미지는 없음) 스킬레벨에 따라 채널링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쿨타임 50초  채널링 최대지속시간 (1레벨) 4초 ~ (5레벨) 8초

 

 

 

+특성

 

 

바위소환 : 스턴 : 낙하하는 바위에 맞은 적은 스턴에 걸린다. (패널티 : 쿨타임 5초 증가) (On / Off)

 

 

파이어 서클 : 맹렬한 불꽃 : 지속시간을 반으로 줄이는 대신, 타격 간격을 반으로 감소시킴. ( On / Off )

 

 

쇼크 : 충전 : 일렉트로큐트에 적중된 적에게 표식을 남긴다. 표식이 있는 적들을 쇼크로 공격하면

 

적에게 부여된 표식을 지우고 쇼크의 쿨타임을 2초씩 감소시킨다.  (패널티 : 쿨타임 6초 증가) (On / Off)

 

 

 

루트 : 장미가시 : 루트에 피해를 받는 적들에게 출혈효과를 발생시켜, 마법공격력에 따른 지속피해를 입도록 한다

 

(패널티 : 쿨타임 10초 증가) (On / Off)

 

 

 

Lv73 도무녀녹영

차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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