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해외 위키 출처가 얼마나 정확한거죠?
클베 말기에 바꼈다더라, 오베때 바꼈다더라.. 이런건 많치만
근본적인 뎀공식은 안바꼈을텐데..
The Formula
((((Skill Attack + Attack) + (random(0% ... 100%) * Magic Amplification) * (100% + T0)) - (((Defense - Defense Debuff) * (100% + Level Penalty)) + Elemental Resistance)) * (100% + (0 or 50% if crit)) + (0 or Critical Attack) + (Extra Elemental Attack) + (Enemy Specific Damage)) * (100% + T1) * (100% + T2) * (100% + T3) * (100% + Enhance) + Bonus Damage
여기서, 제일 막줄, Enhance 이게 스킬 특성50개 100개씩 찍어서 뎀지 올리는 그 특성 말하는건가요?
그럼 제일 첫항의 (Skill Attack + Attack) 둘다 적용된다는거잖아요
그럼 상대적으로, 스킬 5,10,15 차이가 가면갈수록 스탯과 아이템 데미지에 비해 별거 아닌게 되는거죠
근데 또 다른데서 본 공식은
[ (캐릭터의 공격력) + (스킬 공격력 * 특성에 의한 추가량) ] * (치명타) * (공격 타입에 의한 증감) * (공격 속성에 의한 증감)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85&name=subjcont&keyword=%C5%AC%B7%A1%BD%BA&l=264
여긴 스킬 특성 증가량은 스킬공격력에만 적용되거든요
이러면 5,10,15 차이에 따른 뎀지 차이가 특성 찍으면 고스란히 벌어지거든요. 그 비율 고대로..
그럼 또 스킬 레벨에 따른 뎀 차이는 위 공식에 비해, 상대적으로 중요해지죠
이부분에 대해서 어느것이 맞는지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