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하나더 짜봤습니다. 갠적으로 하플 스킬중에 롱스트라이드를 젤 좋아하기에 롱스트라이드 위주로 짜봤어요.
제 취향이 듬뿍 들어갔으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1. 스태빙
스태빙은 채널링에 타당 계수도 낮아 좋지 못한 성능을 가졌습니다. 해서 이를 개선해봤습니다.
기존 : 96~170%*15, 25초쿨
변경 : 126~300%*5, 오버힛2, 20초쿨
기존 채널링 15타에서 커세어의 헥슨과 비슷한 5연타 2오버힛 찌르기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2. 피어스
현재 피어스는 보스를 대상으로 하여 나름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긴 선후딜과 애매한 성능이기에 쓰기 좀 애매하죠. 해서 약간의 개선을 해보았습니다.
기존 : 소 중 대형 1 2 3타, 227~402%, 특성으로 보스 4연타, 30초쿨
변경 : 소 중 대형 2 3 4타, 특성으로 보스 5연타, 25초쿨, 선후딜 감소
계수는 만족스럽기에 연타수 조정과 쿨탐 조정만 해보았습니다.
3. 투창
네 패치로 고인이 되버린 투창입니다. 스킬 자체도 문젠데 쿨탐이 생기고 계수도 거지라 문제 많은 스킬입니다. 그래서 고쳐봤습니다!
기존 : 112~166%*3, 오버힛5, 10초쿨, 위치지정방식, 주우러 가야함
변경 : 160~220%*3, 오버힛5, 15초쿨, 타겟팅방식, 주울필요x
기존의 위치지정 방식에서 타겟팅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대신 직접 주우러 갈 필요없습니다. 타겟팅 몹 주변의 몹은 충격파로 피해를 줍니다.
4. 롱스트라이드
젤 좋아하는 스킬이기에 애정을 듬뿍담아봤습니다.
기존 : 415~676%, 범위내 5마리, 49초쿨, 위치지정
변경 : 800~1600%*2, 캐릭 광공비, 50초쿨, 타겟팅, 특성 주변몹 스턴효과/보스 대상 3연타(활성시 광공비1, 쿨탐1분)
계수를 대폭상향하고 2연타스킬, 광공비 무제한으로 변경하여 매우 공격적인 스킬로 바꿨습니다. 대신 쿨은 50초로하여 제한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위치지정에서 타겟팅으로 변경하였으며 주변 몹에게 100%로 스턴 효과를 부여하는 특성과 보스를 대상으로 3연타의 공격을하는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뇌오세 재밌당~~ㅎㅎ
제가 광공비에 대해서 잘못알고 있었네요;; 지적 감사합니다~
트알못이기에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