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드 트레인
[물리] - [때리기]방패를 앞세우고 돌진하며 전방의 적을 밀쳐냅니다. 다수의 적이 밀쳐질 경우 같은 줄까지 밀려나게 됩니다.
ClassCircleMax. LevelTypeAttributeCDSP
| 무르밀로 | 2 | 10 | Melee Attack (때리기류) | 무속성 | 25s | 58.0 (+3.6) |
Cast TimeInterrupt TimeSpeedupRidingClassName
| 1.2s | 0.45s | false | No | Murmillo_ShieldTrain |
Requirements
Effect
공격력 [
SkillFactor]%광역 공격 비율 [
SkillSR]
SkillSR| value = [Character 광역 공격 비율] + 10if value < 1 value = 1endreturn value |
SkillFactor| value = 930 + ([Skill Level] - 1) × 65.1if [실드 트레인: 강화] not null value = value × (1 + ([실드 트레인: 강화 Level] × 0.005))endreturn RoundDown(value)
|
스프린트
순간적으로 자신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주변에 적이 많을수록 증가하는 이동 속도 수치가 증가합니다.
ClassCircleMax. LevelTypeLimitedAttributeCDSP
| 무르밀로 | 2 | 10 | Melee Buff | true | 무속성 | 10s | 49.0 (+9.8) |
Cast TimeInterrupt TimeSpeedupRidingClassName
| 1.0s | 0.45s | false | No | Murmillo_Sprint |
Requirements
Stances- 한손검
- 한손검 방패
- 한손검 단검
- 한손검 보조
- 한손창 보조
- 한손창 방패
- 레이피어 방패
- 레이피어 단검
- 레이피어 보조
|
Effect
지속시간 [
CaptionRatio]초
CaptionRatio| value = 5 + [Skill Level]return value
|
무1이 워낙 좋아서 그렇긴 한데
어지간해서 안 갈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