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맨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바바리안] 이쯤에서써보는바바리안스킬상향뇌오세

푸푸파파
댓글: 9 개
조회: 535
2017-10-23 20:25:51
물론 캐터님이 걷고 계신 순례의 길보다는 덜 험한 길이긴하죠. 바3.

공홈이랑 인벤, 인게임 설명이 하나도 맞지 않는 바바리안입니다.

그래서 야만전사 컨셉에 맞춰 끄적여봅니다. 새로운 스킬은 넣지 않고(특성 제외) 기존 스킬만 살짝 바꿔봤습니다.
기존 스킬에 추가하는 정도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서클 스킬

임바우얼: 공격속도 상승, 오버히트 3, 특성으로 출혈 대미지 추가(10초유지 0.5초 틱)

스톰핑 킥: (킥보다는 엉덩이로 깔아 뭉게는 느낌이지만) 넉다운 대상 추가대미지, 후경직 삭제(완화), 특성으로 몬스터를 이동불가로 만드는 디버프, 점프시 사용가능이 아닌 서있는 상태에서도 사용가능하게 변경

클리브: 민첩에 비례해서 공속증가, 이동과 공격이 동시에 가능

헬름쵸퍼: 민첩에 비례해서 공속증가, 피격대상이 때리기 공격에 취약해짐, 오버히트 3, 분신이 따라함


*2서클 스킬

워크라이: 이미갓갓! 유지 시간만 좀 늘려주면 ㄳㄳ...

프렌지: 디오벨 처럼 스킬 다시 써도 현재 스택 유지 가능하게 변경, 스킬 공격시 스택 쌓임

사이즘: 오버히트 3, 피격대상이 제자리에서 넉다운하는 특성추가


*3서클 스킬

파운싱: 댐틱 상승, 제자리에서 사용가능, 공격력 계수증가, 스턴대상 추가대미지 삭제, 유지시간 증가, 스태미나 소모 삭제 대신 sp소모하도록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은 증가 버튼 한번만 눌러도 유지, 최대유지시간 10초 (B급 사이클론 같이 만들고 싶은 마음)

자이언트 스윙: 계수 낮추고 돌려지는 적과 부딪히면 부딪힌 적과 잡힌 적 대미지


*야성
스톰핑킥-광공비 증가
임바우얼- 공격범위 증가
클리브-치명타 발생 버프 유지시간 증가
헬름쵸퍼-야성 2중첩 당 추가타 +1/

사이즘-민첩에 따른 공속증가

파운싱- 넉백 당하기 전까지 무한사용, sp소모 2~3배 증가
자이언트 스윙- 5스택 쌓일시 2마리 적용!


인벤러

Lv70 푸푸파파

붛히ㅣ힣히ㅣㅎ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