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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플러] 템플러는 대놓고 팀리그, 콜로니나 하라고 만든 케릭인데

포스군
댓글: 6 개
조회: 604
2017-12-10 16:57:03
pvp 스킬들이 모든게 하나같이 나사가 하나씩 빠져있음.

최근에 콜로니 나올때를 대비해 템3 케릭을 만들었지만 진짜 심각한 수준이에요.


페인걸고 불가침 영역을 써도 말뚝토템이 되는거라 빙결 수면 등등에 캔슬 쉽사리 당하고
불가침 쓰고있을때 증기 소각만 마구 걸어두면 불가침 끝나면 그냥 말라죽음
요즘 프로스터 로드 카드가 팀리그에 적용되다보니 
불가침영역을 사용해도 바로 얼리니깐 진짜 의미없느 ㄴ스킬이 되어버림


실드차저는 오브젝트 유지시간이 고작 10초도 안되면서 실드량은 만피의 60퍼뿐인데
쿨이 무려 3분이라는게 문제. 초반에 한타딜 막아주는건 좋지만 유지가 안되는게 가장 큰 문제
실드를 새로 채울수도 없고.. 한판당 실드 한번뿐이라는게 계륵인셈.. 힐만 보더라도 피 회복율이 넘사벽인데..


포탑은 딜이 쓰레기고 보이긴 하지만 클로킹 감지도 제대로 못함.  거기에 쿨이 무려 3분
뿌수기도 매우 쉬움... 다단히트 높은 케릭이 달라붙어서 쳐버리면 몇초도 안걸리고 철거가 되어버림


버프공유는 3랭 링커랑 똑같은데 여전히 토템질이고


탈모슬래쉬는 공속빨 안받아서 3방 다치는데 한세월이 걸림. 거기에 무기제한까지
pvp 에서 맞추기가 매우 힘듬.


공격기도 탈모 하나뿐이면서 3서클에 배우는 모든 스킬들이 하나같이 쓰레기.


포탑이 진짜 포킹으로 견제가 되던가(무기강화 초월빨을 받기)

실드차저는 오브젝트 유지시간을 1분 넘게 해서 주변에 가면 실드가 자동회복되게 하던가

탈모 슬래쉬는 3서클 특성을 쿨40퍼가 아닌 최대 80퍼까지 줄여서 탈모 하나로 딜을 할수 있게 하던가
무기제한, 공속빨까지 받게 해야하고

불가침영역은 본인에게 상태이상면역을 줘서 지속시간동안 캔슬은 안되게 해야하고
이래도 물딜러는 그냥 팰수 있기도 하고 마딜러도 70퍼 확율로 딜이 박히게 되어서 사기가 아님.
아니면 토템이 아닌 오오라형 버프기로 바꾸던가...


버프공유는 모든 공격 데미지업, 피격데미지 감소 버프로 바꾸고 


제발좀 개편했으면 좋겠음.







Lv31 포스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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