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길드 편의성 스킬들이 많음.
길드타워/길드원에게이동/길드원소환
물론, 그만큼 스킬포인트 투자만으로 길드원들이 편해지는 장점이 있지만, 과연 스킬포인트 투자까지 해야할지는 의문.
차라리 이런 편의성 스킬들은 1레벨 마스터에 특성으로 돌렸으면 함.
2. 애매한 기준의 스킬들
배틀오더스-길드원
버프공유-파티
배틀오더스:진두지휘-파티
실드차져-길드원
불가침영역-길드원
심지어 길드원이라 쓴 부분들 길원 아닌 파티원은 못받음;;
그냥 길드원만 받는걸, 길드원 및 파티원으로 고쳐줫으면 함. 꽤 오래전부터 얘기가 나온건데...
3. 딜?탱?
배틀오더스/모탈슬래시 스킬을 보면 딜러같기도 하고, 실드차져/불가침영역을 보면 올체력 가라는 것 같기도 하고..
클래스 방향성 자체가 이상함.
4. 템플러 3서클 타면 아쉬운게 너무 많음.
시노비-7랭크
무르밀로-8랭크
사람구실해주고 싶어도, 템3이 거부한다...
(만약 하고싶다면 템3포기해야함)
- 해본 트리
소펠펠펠커커템커
소펠펠로로커템템템
소소소로로로템템템
소펠펠펠커도템템무 <- 커도 대신 로로 넣으면 좋음
불가침영역을 활용해볼 트리을 뇌오세 해봐도, 많은걸 잃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