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레서
자신의 공격이 반드시 명중하고, 자신의 치명타 발생과 치명타 저항이 증가하는 상태가 됩니다.
ClassNameTypeAttributeCDSPSpeedupOff-handRiding
Barbarian_Aggressor | Melee Buff | 무속성 | 50s | 21.6 (+5.0) | false | false | Yes | + |
Effect
치명타 발생 [
CaptionRatio]%증가치명타 저항 [
CaptionRatio]%증가지속시간 [
CaptionTime]초
CaptionTimereturn 20 + [Skill Level] × 2 |
CaptionRatioreturn RoundDown(10 + [Skill Level] × 5) |
Visual
바바리안 클리브 걸면 자기한테 생기는 버프 모양이져, 그거 어그레서에여!
15렙이면 치저, 치발 85%증가
아주 옛날에는 저 옵션이 아니라 '반드시 명중하지만 치발감소' 였었네여 1차 클베 막 시작했을때!
다음으로 특성이에여
어그레서: 회심 공격
* [어그레서]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캐릭터의 치명타 공격력이 물리 공격력에 비례하여 추가* 추가 수치는 특성 레벨당 5% 증가* SP 소모 20%증가
Max. LevelAffected SkillSkill ModifierTogglableClassNameKR Name
N/A | 어그레서 | SP +20% | true | Barbarian23 | 어그레서: 회심 공격 |
Requirements
Visual
기억으로는 5렙 마스터 특성이었어요, 그러니까 25%의 물공만큼 치공이 증가해요. (이전되는거 아니에오!)
새비지리
일시적으로 자신의 찌르기 공격을 연타로 적용시킵니다.
ClassNameTypeAttributeCDSPSpeedupOff-handRiding
Barbarian_Savagery | Melee Buff | 무속성 | 43s | 22.8 (+5.2) | false | false | Yes | + |
Effect
[찌르기] 연타 보너스지속시간 [
CaptionTime]초
Visual
여기에는 안나와있지만 찌르기 공격시 댐증이 있던거 같아요.
15렙 마스터시 1.5배
새비지리: 치명타
* 스킬 [새비지리]의 치명타 확률이 특성 레벨당 5% 증가* SP 소모 10%증가
Max. LevelAffected SkillSkill ModifierTogglableClassNameKR Name
N/A | 새비지리 | SP +10% | true | Barbarian5 | 새비지리: 치명타 |
Requirements
Visual
지금보면 치명으로 먹고사는 펜서나 마타도르에게 아주 좋은 하위트리가 되겠네요.
뭐 다른 딜러에게도 마찬가지지만요.
그런데 지금은 계수 깡 딜 좋은게 첫 째 아닌가;;; 니와도 소도망 소리 들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