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맨 8랭크 [쉴드댄서]
직업설명
쉴드댄서는 전장의 달인으로 방패를 이용하여 수많은 전장을 누벼온 방패투사이다. 방패와 검을 든것이 아닌 방패와 방패. 두개의 방패를 각 손에 끼고 다녀 생존력을 크게 올렸고 방패를 이용한 공격에 끊김이 없어 마치 '춤'을 추는것과 같아 그들을 쉴드댄서라고 부른다.
추가설명
방패를 사용하여 (특성무기 직업군 제외) 싸우는 클래스의 유무에 따라 추가능력치가 붙는다.
펠타스타 1서클 : 5초마다 최대체력의 1%회복
펠타스타 2서클 : 마법방어력이 방어력의 30%만큼 추가된다
펠타스타 3서클 : 방어력이 마법방어력의 30%만큼 추가된다
로델레로 1서클 : 최대 sp양과 sp회복양이 두배로 증가한다.
로델레로 2서클 : 최대체력의 5%만큼 공격력이 증가한다.
로델레로 3서클 :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의 총합의 30%만큼 공격력이 증가한다.
스킬
체중압박 : 위로 높게 뛰어 대상을 짓밟습니다 [타격]
레벨1 자신의 최대체력의 50%피해를 준다. / 대상이 죽을 경우 체중압박으로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10%를 주변적에게 퍼트린다. / hp20%소모 / 재사용대기시간 60초
레벨2 대상이 죽을경우 주변적에게 퍼트리는 피해량 20%
레벨3 대상이 죽을경우 주변적에게 퍼트리는 피해량 30%
레벨4 대상이 죽을경우 주변적에게 퍼트리는 피해량 40%
레벨5 대상이 죽을경우 주변적에게 퍼트리는 피해량 50%
(※ 퍼지는 데미지의 광역공격비율은 제한이 없다.)
낙법 : 전방으로 짧게 구른다. 그동안 모든 공격이 회피되며 낙법이 끝난후 잠시동안 모든효과를 저항한다.
레벨1 효과저항 지속시간 1초 / sp소모량 10 / 재사용대기시간 3초
레벨2 효과저항 지속시간 1.4초 / sp소모량 12 / 재사용대기시간 3초
레벨3 효과저항 지속시간 1.8초 / sp소모량 14 / 재사용대기시간 3초
레벨4 효과저항 지속시간 2.2초 / sp소모량 16 / 재사용대기시간 3초
레벨5 효과저항 지속시간 2.6초 / sp소모량 18 / 재사용대기시간 3초
크래쉬 : 정면의 일정범위 내의 적에게 돌진하여 방패로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밀쳐나간적이 오브젝트에 부딪힐 경우 다시 튕겨 돌아오게 됩니다. [타격]
레벨1 밀쳐낼 시의 데미지 - 방패의 방어력에 따른 위력 증가분 + 20% / 오브젝트에 튕겨 나올때의 데미지 - 밀쳐낼 시의 데미지량과 동일 / sp소모량 30 / 재사용대기시간 15
레벨2 밀쳐낼 시의 데미지 - 방패의 방어력에 따른 위력 증가분 + 30% / 오브젝트에 튕겨 나올때의 데미지 - 밀쳐낼 시의 데미지량과 동일 / sp소모량 34 / 재사용대기시간 15
레벨3 밀쳐낼 시의 데미지 - 방패의 방어력에 따른 위력 증가분 + 40% / 오브젝트에 튕겨 나올때의 데미지 - 밀쳐낼 시의 데미지량과 동일 / sp소모량 38 / 재사용대기시간 15
레벨4 밀쳐낼 시의 데미지 - 방패의 방어력에 따른 위력 증가분 + 50% / 오브젝트에 튕겨 나올때의 데미지 - 밀쳐낼 시의 데미지량과 동일 / sp소모량 42 / 재사용대기시간 15
레벨5 밀쳐낼 시의 데미지 - 방패의 방어력에 따른 위력 증가분 + 60% / 오브젝트에 튕겨 나올때의 데미지 - 밀쳐낼 시의 데미지량과 동일 / sp소모량 48 / 재사용대기시간 15
데스페스티벌 : 일정시간내에 스킬을 사용할때마다 스킬의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최대의 제한이 없으며 스킬이 지속되는 중일때 재사용시 추가분은 0으로 돌아갑니다.
레벨1 스킬을 사용 할 때마다 +3%의 추가데미지 / sp소모량 70 / 지속시간 300초 / 재사용대기시간 60초
레벨2 스킬을 사용 할 때마다 +5%의 추가데미지 / sp소모량 80 / 지속시간 300초 / 재사용대기시간 60초
레벨3 스킬을 사용 할 때마다 +7%의 추가데미지 / sp소모량 90 / 지속시간 300초 / 재사용대기시간 60초
레벨4 스킬을 사용 할 때마다 +9%의 추가데미지 / sp소모량 100 / 지속시간 300초 / 재사용대기시간 60초
레벨5 스킬을 사용 할 때마다 +11%의 추가데미지 / sp소모량 110 / 지속시간 300초 / 재사용대기시간 60초
토네이도 : 몸을 1회 회전시켜 부딪히는 적을 모두 날려보낸다. 오브젝트에 부딪힌 적은 튕겨 돌아온다.
레벨1 공격력 240 / 오브젝트에 부딪혀 튕길경우 240 / sp소모량 30 / 재사용대기시간 10초
레벨2 공격력 282 / 오브젝트에 부딪혀 튕길경우 300 / sp소모량 35 / 재사용대기시간 10초
레벨3 공격력 324 / 오브젝트에 부딪혀 튕길경우 360 / sp소모량 40 / 재사용대기시간 10초
레벨4 공격력 366 / 오브젝트에 부딪혀 튕길경우 420 / sp소모량 45 / 재사용대기시간 10초
레벨1 공격력 408 / 오브젝트에 부딪혀 튕길경우 480 / sp소모량 50 / 재사용대기시간 10초
혹시 이렇게 되면 사기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