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하플라이트는 공격 성향임에도 타 클래스들에 비해 현저히 모자람을 보이고있습니다. 그래서 건의합니다.
스태빙, 피어스 이 두가지 스킬을 건의하며 이유는 두 스킬이 대부분의 하플라이트 유자들의 주력기이자 문제가 많은 스킬이기 때문이죠.
우선 스태빙을 보죠
15렙 기준 공 399 쿨 40 sp 56의 연타 기술입니다.
이 스킬의 문제점으로는
40초나되는 긴 쿨타임.
선딜과 후딜이 매우 김. 시전하자마자 끊길 위험 큼
스킬 중간에 경직, 넉백기술맞으면 중단됨.
사거리와 범위가 평타만도 못함.
단축키 연타기술이라 렉걸리면 끊김.
위의 문제점을 보면 이 기술은 컨셉이 한순간에 힘을모아 연속으로 찌른 후 지쳐 잠깐 쉰다 로 순간 극딜을 한다.
빠르게 찌르기 위해 팔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짧고 빠르게 찌름으로 사거리가 짧고 범위가 좁다 라는 컨셉을 생각 할 수 있고 만약 이런 컨셉이라면 선 후딜 사거리 범위는 이해가 갑니다.
다만 저 단점들을 지금의 능력치로 커버를 하지 못하고있다는 것이죠.
이렇게 상향하면 좋겠습니다.
1. 레벨당 공격력 상승치23->30
2. 쿨타임 40->55 증가 오버히트2 적용
3. 2가 안될경우 레벨당 타격회수 1씩 증가 쿨타임 40->30감소
4. 타격할때마다 점점 타격속도가 증가(오바히트나 타격수 증가시 장기간 시전하며 적에게 맞는 시간이 증가하는 위험을 감소)
5.사거리와 범위를 평타급으로 적용.
다음은 피어스입니다.
15렙 기준 공 927 쿨 30 sp 50 중형2 타 대형 3타 특성 보스4타
피어스도 쿨이 길며 스태빙보다 선딜이 길고 사거리 범위가 평타만도 못합니다. 거기에 소형에겐 한번 타격이기에 비효율적이죠
이렇게 하면 좋겠습니다.
1. 쿨 30->20 감소 타격수 소형부터 2회 크기증가시 1회씩 증가 특성시 보스6 회
2. 1이 안될 시 오버히트 2적용 특성으로 크기마다 타격수 +1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