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클부터 3서클까지 골고루 상향이 필요하지만 1, 2서클은 보조적인 면에서 상향하는 것이 좋아보이고 3서클은 주력 딜링기의 강화가 필요해보임. 3서클이나 투자를 했으므로 ㅇㅇ
다만 아얘 새로운 스킬을 만드는 걸 임가놈들에게 바라는 건 무리이므로 기존의 스킬들을 재활용해서 수치 조정을 하거나 버프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리고 스톰핑킥이나 임바우얼, 자이언트 스윙 같은 건 괜히 스초를 유도할 뿐더러 스킬 구조 자체가 노답이므로 제외시킴
1서클
클리브
치확 증가량과 지속시간을 늘림 100 증가에 10초가 좋을 듯
헬름 쵸퍼
범위만 늘려줘도 충분
2서클
사이즘
광범위 cc기의 역할을 확실히 하도록 스킬 자체를 개편
일단 쿨을 30초 정도로 늘리고 오버 히트도 1개로 낮춤
그리고 범위를 360도 주변 범위로 해서 지금보다 늘려주고(프클 범위에 조금 못 미치는 정도면 좋을 듯)
타격된 적 5초 간 스턴 + 타격 범위에 슬로우 지대 형성
스킬 데미지는 두 배 가량 올리고 베기 속성에서 때리기 속성으로 바뀌주면 좋겠음
워크라이
쿨만 지속과 같도록 감소시켜 주는 것만으로 충분
3서클
프렌지
3서클로 격상시킴. 기존의 6 ㅡ 10랩 효과를 1 ㅡ 5로.
일단 워크라이처럼 쿨을 감소시키고,
스킬로도 중첩되도록 바꿔줌
그리고 1명의 적 외의 적을 쳐도 중첩만 안 될 뿐 버프가 사라지지는 않게 함
대상 외 여러 적 함께 칠 때도 중첩되도록 함.
특성은 삭제.
파운싱
마이너 버전 사이클론으로 만들어서 제 2의 주력기가 되게끔 함.
일단 쿨을 지금의 절반으로 줄이고 오버히트도 2로 늘려줌.
판정 범위를 개선하고, 쓰기 쉽도록 사이클론처럼 버튼 한 번 누르는 걸로 나가게 변경.
이대로만 해주면 소원이 없겠다.
꿈이었다고 한다.
팽이가 돌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