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드래곤 투스 유일하게 쓸만한 스킬, 있으나 마나한 차지타임(고정상태) 후 찌르기 5타 데미지도 나름 준수하며 무엇보다 왠지 짧아보이는 이펙트와 달리 리치가 정말 환상적임. 지금 캐터와 히든 연계기가 있어서 +@로 쓸만한 편
2. 서펜틴 즉발 4연타 찌르기 스킬. 뎀자체가 그리 구리진 않은데 리치가 씹좆망임. 살짝 겹치기만해도 안맞음. 다만 출혈셔틀(풀특성 기준 입벤 검증 결과 41%출혈) 이라서 소소소나 소하하를 탄 드라군이라면 사랑하게 될 것
3. 게이불그 즉발 원거리 '단타' 찌르기 스킬. 이번에 버프먹고 디버프 지속중(만렙기준 7.5초) 15%증뎀에 물리데미지가 2연타로 바뀜. 여기까지만 보면 존나 개쩔어보이나 실상은 거리 조정 불가능하고 그닥 강하지도 않으며 쿨도 긴(30초) 투창. 그리고 문제의 물리데미지 x2는 100%x2가 아니라 100를 50%x2로 쪼개주는 스킬. 물론 없는 것보다 이득인 것은 확실함. 근데 스스로 재미보긴 힘듬.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어차피 점점 드라군이 게이불그 5를 찍는 분위기로 가게 될 것 같긴 함. 5렙찍어야만 찍을 수 있는 특성이 있어.
4. 드래곤 소어 즉발 4연타 베기 스킬. 사실상 승룡권인데, 뎀 자체도 사실 나쁘지 않음. 단지 이 스킬을 안찍는 결정적이며 유일한 문제는 위에서 리치 좆망이라고 깐 서펜틴보다 더 병신같은 판정범위에 있음 바로 코앞에 있지않으면 맞지않을정도. 심지어 타격판정범위는 평타리치보다도 짧으며, 당연하게도 후방판정또한 없음. 특성으로 맞은 캐의 지력과 정신을 까는 특수한 디버프를 검. 피케이용으로 써야할 것 같은데 가만히 맞아줄놈 찾기가 사실 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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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에 보면 글쓰신분이 답변한글이 있습니다. 여기서 질문할 부분은 드래곤투스와 둠스 히든연계 부분인데... 드래곤투스+둠스 하면 드래곤투스가 2번 나간다는데 사실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