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바우얼
예능스킬 찌르고 발로차는데 pvp시 상대가 경직이 먼져풀려서 내가 쳐맞음..
잡기스킬로 만든거 가튼데.. 사용하면 내가잡히는 이상한스킬
스톰핑 킥
데미지 생각보다 쓸만함..
근데 문제는 범위와 광공비1짜리 리프어택
클리브
한때 바바의로망 조건부 딜링 버프
255 이상 지역 스턴내성으로 사망
헬름 쵸퍼
클리브의친구
255이상 지역 스턴내성으로 사망으로 동반사망
사이즘
그나마 쓸만한 광역기
255이상지역 스턴내성으로... 반쪽짜리스킬
위크라이
그나마 쓸만한 버프기라고 생각햇지만..
다른 직업군 버프기에 비하니 똥임..
프렌지
위크라이보다 쓰레기 버프
파운싱
파운싱 누르고 와리가리 칠시간에 다른스킬 쓰는게 더쌤..
도펠이면 디드키고 평타치는거보다 약함...
장애언트 스윙
사냥=예능 딜링기 보스x
pvp 에서 제대로 안들어감 버그로
밧줄걸고 혼자돌고있음.. 자살기..
이정도면 최소 약빨고 만든밸런싱 ㅋ_ㅋ
개편안..
임바우얼
찌르고 발로찰때 다운유발
시전자가 역경직으로 선제권을 빼앗끼는일이 없도록
스톰핑킥
판정범위 확대 데지미지 감소 광공비 3-4정도로 증가 1이뭐니.. 날라서 찍는 스킬인데..
클리브
치발버프삭제 스턴추뎀 삭제
삭제된 스턴추뎀 만큼에 데미지 상시증가.
헬름 쵸퍼
변동 없음..
사이즘
스턴삭제
땅을 뒤흔드는공격으로 적의 적들의 행동력을 마비시켜버립니다. 확율적으로 적은 슬로우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워크라이
특성을 다찍으면 쿨다운이랑 지속이랑 동일
프렌지
평타공격에만 적용되는게 아니고 모든 물리공격에 적용되게 적용
파운싱
제자리에서도 가능하게 아니면 지속시간을 절반으로 내리고 데미지를 2배로 증가..
자이언트스윙
그냥삭제 부탁..
버그로 PVP시 혼자도는거나 고쳐줫으면 한번식 지인들 놀이기구 태워주게요..
요러케만 바껴준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