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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델레로] 로델 회피이동 버그에 관해

응봉왕
댓글: 10 개
조회: 224
2016-02-24 11:52:02
현재 소펠펠로로도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회피이동 가드캔슬을 버그라고 주장하는데는

로델 공략자분들이 이 방법을 공략이라고 올리면서 버그성이 있는 어쩌구 하면서 소개를 해서

다른유저와 후발자들에게 버그라고 인식을 심어준것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쿨타임이 없는 기술이 여럿 존재하는데다가

회피이동 상태에서 타격이 됩니까 이동이 빠릅니까 스테미나는 죽죽 소모되고

뭐 정말 회피이동이

[ 보스의 HP가 회색톤이 되면서 모든공격에 MISS가 나는 상태 + 모든공격가능 ]

이정도 되면 또 모를까

현행 정도면 히-든- 연계법이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위에 적은 보스의 무적 쇼타임으로 스킬을 변경하면서 쿨타임을 가져오고 싶을 정도네요


아, 그리고 소소한 팁 하나 드리자면

로델 타지스매시를 맞은 몬스터는 넘어지지 않더라도 도펠 퍼니시를 맞습니다.

이게 그럼 히든일까요? 버그일까요?

게임사에서 유저가 찾아낸 히든연계를 공식인정해주는 절차가 없는 이상

현재 존재하는 모든 연계법은 일단 히든연계로 추정을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Lv4 응봉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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