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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바리안] 플레이에 뭔가 뚫고 지나가고싶다

에드레윈
댓글: 2 개
조회: 248
2016-07-26 12:39:07

이건 생존성 뿐만아닌 순조롭게 딜을 넣을수있는 최적의 단계.

 

페인베리어.

 

하지만. 웃기게도 지속시간도 짧고 쿨타임도 오지게 길고

 

무슨 체력에 비례해서 지속시간을 늘린다던가

 

방어효율을 높여주는 스킬이 없다.

 

버려지는 체력

 

이걸찍는다고해서 버텨주긴커녕

 

힐장판의 식객이 되어버린다.

 

공격모션에 슈퍼아머 개념을 집어넣어준다던가

 

그런건 없고.

 

그렇다고 치고빠지기엔 좋은것도 아니다.

 

크로스가드가 스킬캔슬되지도 않고.

 

질질싼다. 자빠지는녀석만 만나면

 

모니터에 욕을내뱉기 시작한다.

 

특히 지속적인 딜링이 가능한 스태빙,파운싱, 돌격, 싸클

 

이거 캔슬되고 자빠지면 아오 ㅅㅂ이라는말이 자동적으로 나온다

 

좆드맨은 고쳐야할것이 줄태반이다.

 

그리고 베기 찌르기 때리기 데미지 패널티도 너무크다.

 

50퍼가 뭐여.. 25퍼로 바꿔준다면 참좋겠는데..

 

내무기가 데미지가 초월까지해서 1천이된다 한들 이미

 

레벨이 높아질수록 몹 체력과, 방어력도 한층더 괴랄해질테고

 

부담되는 고랭 스킬들의 효율이 제대로 나와주질않는다

 

거기다가 오버히트도 없고

 

생존성이 뒷받쳐줘야 뭔가 안정적인 딜을하는데

 

그럴여유가 없다.

 

레벨업이 되어질수록 내가쎄질거란 생각에 착각에 빠져서

 

[아싸 신스킬~!]이라고 외쳐도 오지게 약한건 변함이없다.

 

겅호부터 봐라 퍼센티지 증뎀도 없고 방깍이 압도적이다.

 

오히려 가디언정도라면 훌륭하지만 둘다 공유할수없다는게 함정.

 

버프의 공격력 상승의 부재도 날이갈수록 커지고

 

자빠지는 횟수는 좆뜨맨이크다.

 

스킬쿨타임은 길고 오버힛은 없고 

 

공격력 가위바위보 패널티는 엄청나고.

 

뭔가 긴급적으로 막거나 회피기나 슈퍼아머나

 

이런개념이 하나도 없다.

 

입체적인 전투를 바라본게 아닌 그냥 1세대 mmorpg 전투방식이라고 할까

 

게임 전투시스템은 입체적인데 서서때리기만한다. 이건 말이안된다.

 

심지어 오죽하면 3서클 소드맨해도 페인베리어가 지속시간이 왜이리 짧은지

 

소드맨의 cc기는 넘어뜨릴수있는것도 한정적이고.

 

[말이 cc기지 효율은 씨씨존치킨이다]

 

버프스킬과 체력에대한 스탯을 개편을하거나

 

혹은 비상탈출기나, 슈퍼아머좀 줬으면 좋겠다.

 

스킬발동속도라던가.

 

적어도 소드맨이면 뭔가 뚫고 가야할맛이 있어야하지 않나...

 

에휴..

 

신기한건 인던을 가서 마법몹이 오지게 많아도 결국

 

좆뜨맨이 앞장서야한다는 압박감이듬

 

[내가 일부러 뒤에가면 파티원들이 왔다갔다 서성거리는 모습이 많이보인다]

Lv62 에드레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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