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맨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바바리안] 지금 바삭이 개구린 이유

아이콘 이스피리아
댓글: 8 개
조회: 862
2016-12-28 23:39:34

1. 바바리안은 스킬을 통해 딜하는 케릭터로 디자인 되지 않았음

 

(구) 바바리안의 프렌지와 어그레서 워크라이를 통한 평타기반 케릭터였음을 나타내줌

 

개발 초기엔 상위 직업 도펠과 함께 디오벨을 중심으로 한 평타기반 트리가 대세였음

 

 

2. 억지로 액티브 스킬 넣으려다 망함

 

 케릭터의 구조는 평타를 기반하여 설계해 놓고 이걸 액티브스킬을 통해 해소할수 있도록 체질을 개선하기 위해 덤빔

 

물론 그 짧은시간에 이미 평타케릭터로 디자인된 케릭터의 재설계는 불가능 애초에 

 

스킬위주의 전투가 진행되는 TOS에서 평타질을 한다면 평타가 이미 스킬에 준하는 수준이 되야 한다는 이야기임

 

물론 너프 전에는 그랫음 왜냐면 어그레셔 치발 치공을 통해

 

바바액티브 스킬의 낮은 효율을 버프 깡뎀으로 보충하는 형식으로 디자인되어 있었음을 알수 있음

 

스킬의 효율성은 둘째치고..

 

 

3. 결과적으론 바삭임

 

액티브스킬이 사이즘 빼곤 사실 이게 선딜이나 조건에 맞출만큼의 데미지나 효율성을 뽑아낼수가 없음 (...)

 

스킬 사용방법이 그지같거든

 

뭐 개인적으로 쌈바맨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는

 

그냥 캐캐캐 해서 속도라도 빠른게 좋지 않으쉴? 이라는 거임

 

그런이유에서 캐캐캐 하쉴?

 

Lv61 이스피리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